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양구 야끼소바 세븐일레븐 컵라면 후기

제품리뷰/식품리뷰

by GeniusJW 2024. 4. 24. 11: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일본 <페양구 야끼소바> 입니다.

페양구 야끼소바는 3,500원에 구입할 수 있었고, 세븐일레븐에 최근에 입고되는 일본 컵라면 시리즈였습니다. 사실 지옥의 맛 야끼소바와 기본맛 야끼소바 두 종류가 있는데, 지옥의 맛은 아직 구입만 하고 먹어보지는 않았고, 기본 맛부터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오리지널 페양구 야끼소바'를 주문했습니다.

 

■ 제품외관

 

 

페양구 야끼소바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흰색 바탕에 겉에 포장 비닐로 제품명과 상품설명을 적고 있었습니다. 비닐을 벗겨내면 그냥 흰색으로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요.

 

 

■ 제품구성과 조리방법

 

 

페양구 야끼소바의 조리방법은 ➊ 포장지를 뜯고 뚜껑을 A에서 B까지 개봉한 후 소스, 건더기스프, 후레이크와 스파이스를 꺼냅니다. ➋ 면 위에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뚜껑을 덮습니다. ➌ 3분 후 C를 화살표 방향으로 떼어내고 컵에 표시된 ☆부분을 양손으로 잡고 물을 버립니다. ➍ 뚜껑을 완전히 떼어내고 소스를 넣고 비빈 후 스파이스를 뿌려드세요.

 

 

제품 구성은 건더기스프, 후레이크, 소스 그리고 후추가 있었습니다. 설명서에 안내된 방법에 따라 건더기스프를 미리 넣고 끓인 물을 부어준 뒤 뚜껑을 제거하고 후레이크와 소스, 후추를 붓고 비벼주었습니다.

 

■ 맛

 

 

페양구 야끼소바의 맛은 사실 기대했던 것에 비해서는 너무 인스턴트맛(?)이라고 할까요? 표현을 해보자면 육개장 컵라면 같은 얇은 면에다 돈까스에 뿌려먹는 우스터소스를 비벼 먹는 맛이라고 할까요? 사실 맛이 기대에는 조금 못 미치는 맛이었습니다.

 

 

■ 후기

 

 

최근에 CU도 그렇고 한국 편의점에도 일본의 컵라면을 종종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중인 페양구 야끼소바를 먹어보고 느낀점은 '일본에 컵라면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는 게 많은데, 하필이면 제일 맛없는 것만 골라온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일본 갔을때 괜찮게 먹었던 컵라면이 많아서 그런지, 한국에서 판매중인 일본 컵라면을 먹었을 때는 아쉬운 점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