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국과 안개나무를 보러 우림원예 가든센터에 방문

제휴포스팅

by GeniusJW 2022. 6. 15. 12:5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따뜻해진 날씨 덕에 곳곳에서 푸른빛을 띠며 식물들이 왕성하게 잘 자라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요즘 같은 시기에 잘 어울리는 '안개나무'와 '수국'류를 보러 [우림원예 가든센터]에 방문했습니다. 우림원예는 지인을 통해 알게되어 종종 방문하는 전국 최대규모의 나무시장인데, 나무 종류도 많고 친절하게 필요한 나무를 안내받을 수 있어서 방문하고 있는 곳입니다.

 

위 : 우림원예가든센터, 아래 : 우림원예종묘

 

우림원예는 과천동에 위치한⎡우림원예가든센터⎦와 서초구 우면동에 위치한⎡우림원예종묘⎦이렇게  위치한 나무시장으로, 우림원예종묘 본매장조경으로 쓰이는 나무와 묘목들을 주로 판매하는 매장이고, 우림원예가든센터작은 크기의 나무들과 식물들이 진열이 잘 되어있어 마트처럼 손쉽게 원하는 나무를 보고 살 수 있다는 게 특징이었습니다. 가든센터는 본매장에 비해 비교적 작은 화분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먼저 우림원예 가든센터를 둘러보다 보니 수국도 보이고, 골든스마라그, 골든브라반트, 블루엔젤, 블루아이스, 에메랄드그린, 남천, 메타세콰이어 등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유실수, 상록수, 활엽수, 꽃나무, 그래스류, 숙근초, 남부수종 등 구획별로 식물들을 잘 구분해두어 원하는 종류를 빠르게 찾을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특히 부담 없는 가격에 잘 진열된 나무들을 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우림원예가든센터에서 구경을 마치고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우림원예종묘도 둘러보았습니다. 우림원예종묘로 가니 요즘 가장 잘 나가는 안개나무, 셀릭스 등 제법 큰 종류의 나무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우림원예종묘에는 화이트핑크셀릭스, 장미, 안개나무, 플라밍고셀릭스 등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지인인 강화도의 인테리어 사장님도 안개나무와 수국으로 조경을 하고 있는데, 요즘 정원에 꽃들이 화려하게 피어서 기분이 좋으신 듯하더라고요. 나중에 강화도에 놀러 가면 안개 나무랑 수국 구경하러 가야겠습니다. :D

 

 

그밖에 우림원예종묘에 있는 나무들도 구경을 하고 왔습니다. 저도 나이가 들어가고 있는 건지 요즘 이렇게 나무나 식물들도 종종 보러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우림원예에 방문하면 제가 포스팅한 종류보다 더 다양한 종류의 나무와 꽃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부담 없이 이용해 보세요.

 

■ 우림원예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woolimtree.com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