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국최대규모 우림원예 나무시장 방문기 : 상록수 편

제휴포스팅

by GeniusJW 2022. 3. 21. 13:0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저는 항상 맛집이나 멋진 카페,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좀 색다른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우림원예가든센터(우림원예종묘)라 불리는 전국 최대 규모의 나무시장 방문기 입니다. 이곳은 지인의 소개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규모도 크고 조경용 묘목 같은 조경수부터 분재류, 꽃까지 다양한 식물을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저는 어릴 적부터 지금까지 고급스러운 아파트보다는 한적하고 조용한 곳에 있는 정원이 있는 주택에 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물론 현재는 작은 텃밭이 있는 집에서 지내지만 언젠가는 정원 있는 주택에 사는 꿈을 이룰날이 오겠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우림원예종묘에서는 이런 조경용 식물부터 조그마한 화분식물까지 다양한 식물들을 부담 없이 구경하고 도매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도 좋아 보이더라고요. 이제 날씨도 따뜻해지고 봄이 오는데 요즘 곳곳에서 식물들이 싹을 틔우기 시작하는 것 같더라고요.

 

 

사장님께 요즘은 어떤 식물들이 잘 나가는지 여쭤보니 요즘 같은 시즌에는 블루엔젤, 문그로우, 에메랄드그린, 스카이로켓, 블루애로우, 레드스타, 퍼플히더 등이 인기 있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요즘 조경이 잘 된 카페 같은 곳을 보면 블루엔젤, 문그로우, 에메랄드그린, 스카이로켓 같은 측백나무류가 많이 보이는 것 같더라고요.

 

 

우림원예를 둘러보며 좋았던 점은 전국최대규모의 넓은 창고형 매장으로, 다양한 종류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제가 들른 곳은 가든센터였는데, 근처의 본매장까지 합치면 어마어마한 규모의 나무시장인 것 같았습니다.

 

 

2022년으로 해가 바뀐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3월의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네요, 곧 4월 5일 식목일이 다가옵니다. 요즘엔 넓은 정원이 아니더라도, 조그마한 텃밭부터 분재까지 소소하게 집 안에서 식물을 키워내는 가드닝도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저도 언젠간 멋진 정원이 있는 전원주택을 갖게 되는 날을 꿈 꾸며 작은 묘목부터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우림원예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woolimtre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