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밤바다 돌산대교 여행 돌산공원 전망대

맛집・여행・리뷰/풍경・일상・여행

by GeniusJW 2022. 1. 22. 00:08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여수 여행 중 가볼 만한 곳 '여수 밤바다' 를 제대로 감상하면서, 여수 시내의 풍경을 높은 곳에서 관찰할 수 있는 여수 돌산공원 전망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곳은 커플끼리 이용하기 좋은 여수 해상 케이블카 탑승하는 장소에서 1층만 더 올라가면 볼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우선 바다 위를 떠가는 여수 해상 케이블카의 모습과 돌산공원 내 여수 해상 케이블카 캐빈의 모습을 하고 있는 안내소(?)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수 해상 케이블카 탑승하는 건물 3층에 가면 버스커버스커 노래의 '여수 밤바다'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여수 시내의 모습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망대가 나타납니다. 정식 명칭은 [놀아정류장전망대] 였고 전망대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공간이 꽤 여유롭고 널찍해서 편하게 구경이 가능했습니다.

 

 

돌산공원에서 볼 수 있는 여수 시내의 모습은 저 멀리 '돌산대교'와 여수해상케이블카와 같이 보이는 '거북선대교' 그 밖에 '이순신광장''장군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돌산공원 놀아정류장전망대에서 보이는 여수 시내의 사진을 더 공유해드립니다. 높은 곳에 위치해있어 탁 트인 개방감이 좋았고, 생각보다 엄청 멋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여수의 모습을 잘 관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