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석모도 휴식하기 좋은 카페 '한가라지'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강화 석모도에 있는 휴식하기 좋은 전망 좋은 카페 <한가라지> 입니다.

석모도 <한가라지 카페>는 최근 강화도 여행을 하다가 'T맵 추천'에 뜨길래 방문한 곳입니다. 강화도 여행을 자주 하는 편이지만 강화 석모도에 대한 정보는 부족해서 이번에는 석모도 쪽으로 일부러 놀러 갔습니다.

 

 

 

가을이라 그런지 석모도 곳곳에 코스모스가 흐드러지게 피어있었고, 길게 뻗은 도로를 따라서 코스모스가 만개해있어 길가에 주차를 하고 사진을 찍었죠. 워낙 한적한 도로여서 그런지 사진을 찍는 동안 차도 거의 안 지나다니더라고요. 다시 본문으로 돌아와서,

 

 

석모도 한가라지 카페는 'T맵 추천'에 의해 우연히 방문하게 된 가게입니다. 코스모스 길에서 사진을 너무 열정적으로 찍었던지 당이 떨어져서(?), 팥빙수라도 하나 먹고 가기로 하였죠. 가게에는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생애 최고의 맛 리얼치즈 빙수!' 라는 말에 대체 생애 최고의 맛은 어떤 맛일지 궁금하여 리얼 치즈빙수로 주문하였습니다. (리얼치즈빙수의 금액은 15,000원으로 조금 비싼 편이었습니다.)

 

 

한가라지 카페의 실내는 위와 같이 되어있었습니다. 인테리어는 솔직히 별로였는데, 낮에 더워서 그런지 에어컨은 한기를 느낄 정도로 세게 틀어주시더라고요.

 

 

'생애 최고의 맛!' 이라는 한가라지의 리얼 치즈 빙수가 나왔습니다. 리얼 치즈 빙수는 곱게 갈은 우유빙수와 치즈 큐브 그리고 아몬드칩, 아이스크림, 치즈시럽(?)이 함께 뿌려져 나왔습니다.

 

 

 

리얼 치즈빙수는 곱게 갈려 나온 우유빙수가 식감이 좋았습니다. 식감이 독특한데 부드러우면서도 입에 넣으면 바로 녹는 맛이었고, 치즈도 적당량 들어있어 맛은 괜찮았습니다. 금액이 15,000원이라서, 재료가 부실하면 아쉬웠을 텐데 재료도 나름 아낌없이 넣어주는 것 같더라고요.

 

 

한가라지 카페의 리얼치즈빙수를 맛본 뒤, 테라스에 나가서 주변을 좀 둘러보고 있는데, 가게 사장님이 오셔서 아래로 주차장이 있는데 내려가면 더 멋지다고 안내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분의 소개에 따라 차를 가지고 한가라지 카페 아래쪽으로 난 길을 따라 주차장을 찾아갔습니다.

 

 

주차장을 따라 내려가니, 한가라지 카페보다 더 분위기 좋아 보이는 소나무 숲 카페가 보였으며, 야외 곳곳에 변기가 놓여있길래 뭐지 하고 보니까 재떨이로 사용 중이더라고요.(ㅋㅋ)

 

 

한가라지 카페를 이용하며 느낀 건데, 사실 카페보다 내려와서 있는 이 풍경이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한적한 공간에 여유롭게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곳이었고, 그나마 덜 꾸며서 촌스럽지 않은 공간이었다는 점입니다. 이 날 날씨도 좋았고, 코스모스 길에서 원 없이 사진도 찍어서 그런지 카페 까지도 만족스럽게 이용한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