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평 가볼만한곳 더그림, 양평 예쁜 정원이 있는 카페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용천리에 위치한 그림 같은 정원이 있는 카페 <더그림> 입니다.

양평 <더그림>은 서울 근교나 경기권으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물론 그림 같은 집과 정원 때문에, 드라마 외 방송에 다수 부잣집의 상징으로(?) 표현되는 곳이기도 하죠.

 

 

 

양평 '더그림'은 이전에 방문했을 때 보다도 더 확장되어 더 널찍한 주차 공간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양평의 가볼만한 곳 '더그림' 카페의 모습을 자세히 보러 가실까요?

 

 

양평 카페 더그림의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차 후 매표소에서 매표를 한 뒤, 카페에서 음료수를 교환하고 정원을 둘러보거나 식물들을 감상하며 휴식하는 공간입니다. 식물원 겸 카페로 운영되니 입장료는 성인 7,000원, 어린이 5,000원 을 받고 있었습니다. 매표 시 받은 입장권으로 음료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입장권은 잘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더그림의 정원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여러 채의 건물이 있는데, 음료 교환은 카페로 운영되는 위 사진 속 건물에서 하시면 됩니다. 카페 내부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소품들을 구매할 수 있거나,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입장 시 받은 입장권을 가지고 히비스커스 티를 주문하였습니다. 차를 받아 들고 자리에서 조금 쉬는데, 카페 내부에서는 카페 더그림이 방송에 출연했던 드라마나 예능들이 짤막한 클립 형태로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
양평 더그림 정원과 실내모습

 

양평 더그림의 가장 큰 장점은 잘 가꿔진 정원에서 산책하는 것 아닐까 싶습니다. 넓은 정원과 조경들을 감상하면서 쉬어가는 거죠. 더그림의 정원에 흐르는 물도 시원하게 해 주고, 곳곳에 쉴 만한 장소들과 사진 찍을 곳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으니, 구경하며 사진 찍으면 되었습니다.

 

 

드라마에 자주 나오던 더그림의 그림 같은 집과 관리가 잘 된 잔디밭까지, 곳곳에 사진 찍을만한 곳들이 가득했습니다. 왜 사람들이 양평 가볼만한 곳으로 더그림을 꼽는지 알겠더라고요.

 

 

저는 양평 더그림에서 최근에 생긴(?) 이 곳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일단 조용하기도 했고, 조명을 고급스럽게 꾸며놔서 그런지 분위기가 더 좋았습니다.

 

 

별도로 더그림 내 마련된 식물원도 조용해서 마음에 들었고, 화려하게 잘 꾸며진 공간들이 곳곳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더그림을 2014년 이후로 두 번째로 리뷰하는데, 많이 바뀌기도 하고 정원이 더 화려해진 듯하더라고요. 이상 글 줄이기로 하고요, 양평에 넓은 정원과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 산책하기 좋은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더그림'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