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고깃집 통통돼지뽈살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가게는 홍대 고깃집 통통돼지뽈살 입니다.

 

홍대쪽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식사를 위해 방문하게 된 곳인데요,

홍대에 워낙 먹거리도 많고 다양해서 어디로 갈 지 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손님이 가장 많고, 평점도 높은 곳으로 가려고 <통통돼지뽈살>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그 밖에 예전에 가락동에서 뽈살을 먹은 적이 있는데, 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오랜만에 뽈살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홍대 통통돼지뽈살의 메뉴는 뽈살, 생삼겹, 항정살, 소갈비살, 왕막창(돼지)가 있었습니다. 금액은 12,000~ 14,000원 사이 였고, 저희는 주저없이 뽈살을 주문했습니다.

 

통통돼지뽈살 가게는 내국인도 많았지만, 외국인들이 꽤 많이 있더라구요. 통통돼지뽈살의 밑반찬은 콘샐러드, 김치, 양파절임, 상추무침 등이 있었고 돼지뽈살의 양은 2인분을 주문했지만, 2명이서 먹기엔 적은 듯 했습니다.

 

그래도 좋은 건 된장찌개 같은 메뉴도 서비스로 나와서 공기밥만 따로 주문하면 배불리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도 오랜만에 돼지뽈살을 먹으러 들어갔는데, 뽈살의 맛을 봐야겠죠?

 

통통돼지뽈살의 돼지뽈살은 마늘로 양념을 한 뽈살이었는데, 고기의 질은 크게 좋아보이진 않았습니다. 그냥 뽈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제외하면 뚜렷하게 잘 한다고 보기에도 어렵구요.

 

아무튼 고기의 퀄리티가 기대에 조금 못미쳐서 처음에 주문한 2인분만 먹고 나왔구요, 전체적으로 손님은 많은데 딱히 맛이 뛰어나거나 고급스러운 곳은 아니어서 맛집이라는 표현을 쓰기엔 좀 부족함이 있고, 그냥 고깃집으로 소개하고 마무리 짓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 홍대 쉑키쉑키 대만 에그와플 괜찮네요~

- 화제의 '노브랜드버거' 드디어 나도 먹어봤다!!

- DJI 오즈모 포켓 수리예약 필승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