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점심식사로도 괜찮네요~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2. 6. 23:2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모두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 해드릴 메뉴는 맥도날드 상하이버거라지세트, 콘스프, 맥너겟 입니다.

최근에 허기진 상태에서 맥도날드에 방문하였습니다. 배가 고픈나머지 그냥 세트메뉴로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 있어서 세트메뉴에 추가로 사이드메뉴까지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송파잠실점 맥도날드에 방문했는데, 아무래도 송파구에서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시설도 꽤 좋은 편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는 매장 내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맥너겟, 상하이버거라지세트, 콘스프를 주문하였습니다. 맥올데이 세트를 라지사이즈로 변경하니 6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하였고, 맥너겟 1,500원, 콘스프 1,500원 합하여 8,500원을 계산하였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빨리 나왔고, 이 날 창가에 2명이서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햇볕도 잘 들고 자연광이 들다보니 사진도 잘 나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푸짐하게 한 상 차려놓고 먹기 시작하였습니다.




상하이버거(맥스파이시상하이버거)는 제가 요즘 즐겨먹는 햄버거 인데요, 원래 빅맥을 주로 먹다가 '소고기패티' 보다는 '치킨패티' 가 더 맛있는 것 같아서, 상하이버거를 즐겨먹고 있습니다. (기분에 따라 먹는 메뉴가 다르지만, 치킨을 좋아하는 제게는 맥스파이시상하이버거가 딱이었죠.)



점심식사로 상하이버거 세트로만 먹어도 배부른데, 이 날 욕심을 부려 맥너겟에 콘스프까지 먹었죠. 맥너겟은 뭐 치킨너겟이 다 그렇듯 바삭하게 튀기면 맛있구요, 콘스프는 고소한 맛이 떠먹기에도 좋고 커피처럼 호로록 마시기에도 좋았습니다.

연휴내내 돌아다니지도 않고 계속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체중이 조금 늘어난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가 워낙 고칼로리 음식들을 소개 하고 있는데, 건강을 위해 틈틈이 건강에 좋은 음식들로 배를 채우고 운동을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