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롯데리아 '아재버거(AZ버거)' 후기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롯데리아 '아재버거(AZ버거)' 후기

GeniusJW 2018.01.14 00:16


최근 롯데리아 광고를 보니 AZ버거(아재버거), 와규오리지널, 한우불고기버거 이렇게 세가지 호주/일본/한국 소고기 버거류를 홍보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M사, B사 버거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썩 내키지는 않았지만, 늦은시간에 친구랑 먹을만한 데를 찾다가 결국 롯데리아로 향했죠.




아재버거가 요즘 '롯데리아'에서 광고하고 있던 버거여서 한 번 주문해보았습니다. 구성은 콜라, 감자튀김, 아재버거 이렇게 나왔구요. 나름 프리미엄버거(?) 라고 생각했는데 개인적으로 감자튀김 포장이 더 고급스럽네요;;



롯데리아 홈페이지의 아재버거(AZ버거) 소개문을 보면, 호주청정우로 만들어진 육즙 가득한 빅사이즈 순쇠고기 패티와 통밀발효종 효모가 사용된 브리오쉬번이 들어가 좋은 재료와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소개합니다. 사진상에도 재료들이 꽤 풍성하게 생겼고, 치즈가 쇠고기 패티에 흠뻑 젖어드는 모습이었는데요.




롯데리아 아재버거의 (실사판). 제가 찍은 건 왜 이리 형편없을까요?? 일단 통밀발효종 효모가 사용된 브리오쉬번에는 윤기가 없었고, 청정호주산 소고기패티에는 치즈가 녹아내리지도 않았습니다. 더군다나 토마토슬라이스도 2개가 아닌 1개였구요.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뭔가 기대만큼 대단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감자튀김은 롯데리아 감자튀김이 가장 덜 짜서 좋은 것 같습니다. M사 감자튀김은 복불복이지만 가끔 소금을 엄청 치는 곳이 있는데, 롯데리아 감자튀김은 크게 짠 느낌은 덜 한 것 같습니다. 롯데리아 아재버거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호주산청정우를 사용하는 등 좋은 재료를 썼지만 큰 특별함은 없었습니다. 빵도 익숙치는 않네요~~ㅠ




3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