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펀지나 다른 방송에서 진짜 신기하다고 눈 여겨둔 제품이 있었는데.. 최근에 발견했습니다.
예전에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물에 담궜다 뺐는데 휴대폰도, 노트북도 멀쩡한 상태로 물 속에서 나오는
장면을 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땐 정말 신기해서 이게 무엇인지 유심히 보고, 나중에 나오면 꼭 구매 해
보겠다.. 이러고 있었던 적이 있는데요.. 그걸 현실적으로 만들어 줄 제품이 NCL-77입니다.
모 사이트에서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바로 그거인 거 같더라구요,, 제품설명을 보니까 돌아가는 팬,
노트북 등을 그냥 흐르는 액체상태로 뿌려도 전혀 기기의 오작동 없이 멀쩡하게 돌아가는 것을
소개하더군요.. 바로 이거다,, 내가 찾던거다 싶어서 이제 구매만을 하려고 위시리스트에 담아뒀습니다.
이 액체는 비전도성의 액체로 25,000V 이상의 전류가 흘러도 문제가 없다고 사이트에선 자부합니다.
특징을 보니까 제가 맘에 드는 것들이 몇개 있는데 소개 드립니다.
* 무 염소처리, 무 플루오르화 - 환경에 영향을 거의 주지 않는 다는 거죠..
* 인화점 62℃ - 이게 발화원이 없으면 불이 붙진 않는다고 합니다.
* 점도가 물 같음, 색상 투명
위와같은 장점이 있어서 통신기지국이나,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사용하는 데에 수명을 증가시켜줍니다.
엔씨엘코리아에서는 이러한 설명을 합니다
신속성 - 24시간 가동중인 전자,통신 장비를 전원 차단 없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세척이 가능. 시간 및 인력 절감.
경제성 - 각종 회로 판 및 배선 등 손에 닿지 않는 미세한 부분까지 세척이 가능하여, 먼지 및 오물제거를 통한 장비 보호 및 수명연장 등의 경제적 효과.
침투성 - 복잡하고 미세한 부분까지 깊숙이 침투, 먼지 및 이물질로 인한 오작동 미연에 방지.
안전성 - 화학적, 물리적 손상을 없으며 작업자도 안전 함.
무 독성으로 작동 중 장비세척 가능.
간편성 - 추가 보조장비가 없이 복잡하고 미세한 기계 및 부품의 세척도 용이함.
친환경성 - 독성 솔벤트가 아닌 천연 감귤원료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제조, 오존층을 파괴하는 물질이 없습니다.
재미있는 제품같습니다. 나중에 관심있으신 분은 제품을 찾아서 1만원대에 구매 가능하신 거 같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