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해씨초코볼, 간편하게 먹기좋은 초콜릿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4. 4. 16:45

본문

반응형


오늘은 제가 집에서 즐겨먹는 간식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코스트코가 참 좋은 점은 간식의 용량도 대용량이라는 점입니다. 제가 사온 해씨초코볼은 해바라가씨 초콜릿인데요, 예전에 종종 사먹던 해바라기 초콜릿이나 석기시대 초콜릿 비슷한 느낌입니다.




요렇게 생긴 통안에 해씨초코볼이 적당량으로 가득 채워져 있었는데요. 한참 먹다가 찍어서 그런지 통이 거의 비어가네요. 무튼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나눠먹기에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Sweetory Sunflower Seed Chocoballs' 인데요. 낱개로 먹기좋게 포장되어 있고 가지고 다니기에도 부담 없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이미 지인들한테 많이 나눠줬죠.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해씨초코볼 1봉지에 45 kcal 정도 한다고 나와있습니다. 해바라기씨 함유량은 30%. 이제 어느정도 살펴보았으니 먹어봐야겠죠? 해씨초코볼을 조그마한 잔에 담아보았습니다.



봉투의 색깔은 상관없이 같은 모양의 해바라기씨 초콜릿이 들어있습니다. 대략 내용물은 50여개 정도 되며, 한입에 털어넣기엔 양이 좀 많구요. 두세번에 나눠서 먹는 게 좋더라구요.



간식으로 선택해본 코스트코 해씨초코볼. 원래 리뷰를 개봉하는 것 부터 찍어서 했는데,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먹으려고 일부러 안찍고 있다가 만족스러운 퀄리티와 좋은 휴대성과 간편함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심지어 가격이 얼마였는지도 까먹어서 그냥 이런 게 있다는 것만 알려드릴께요~~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