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excel gum, 캐나다 엑셀 껌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excel gum, 캐나다 엑셀 껌

GeniusJW 2017. 2. 2. 12:48


오늘은 캐나다에서 구입한 껌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껌의 이름은 excel gum(엑셀껌) 인데요. 그중에서도 Excel Classic에 속하는 Polar Ice라는 껌을 소개하려 합니다.



excel(엑셀) 껌은 맛이 다양한 껌으로 페퍼민트, 스피어민트, 화이트프레시, 폴라아이스, 인페르노시나몬, 시트러스민트, 스윗민트, 버블민트 등의 맛이 있다고 합니다. 그중 제가 소개할 엑셀 Polar Ice 껌은 꽤나 강렬한 맛을 선사하죠.




excel Polar ICE 껌은 총 12개의 껌이 들어있으며, 설탕없는 껌입니다. 이름에서 부터 강력한 멘톨의 기운이 넘치는 껌인데요,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엑셀껌 뒷면을 보면 성분표가 나오는데요, 멘톨, 소르비톨, 껌베이스 등의 성분이 보입니다. 포장이나 모양은 한국에서 파는 자일리톨껌과 비슷하게 생겼는데, 맛은 정말 강렬한 것 같습니다.



엑셀껌은 처음 씹을 때 정말 매운맛의 민트향이 화한 느낌을 줍니다. 마치 리스테린(가글액)을 입에 물고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껌이었습니다. 마침 날씨도 쌀쌀해서 밖에서 씹고 있으면 숨을 들이마실 때 느껴지는 차가움이 배가되는 것 같았습니다. 확실히 껌이 식사후 씹거든 청량감 혹은 개운함을 주었습니다. 제것만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껌이 금새 딱딱해지는 것 같더라구요..ㅠㅠ





4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