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고플 땐, 버거킹 싱글팩 하세요~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12. 16. 17:46

본문

반응형


오늘의 메뉴는 버거킹 싱글팩 입니다. 배가 무척 고픈 나머지 햄버거를 두개 시킬까 고민하다가 버거킹 싱글팩 이라는 메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버거킹 싱클팩은 콰트로치즈와퍼, 콜라, 프렌치프라이, 치킨프라이로 구성된 세트메뉴였는데요. 콰트로치즈와퍼 세트가 8,800원, 버거킹 싱글팩이 9,800원. 치킨프라이 단품이 2,100원 이니 1,100원 정도 절약하는 메뉴인가요??ㅋㅋ



버거킹 감자튀김은 자주 먹어봤는데, 싱글팩 덕분에 버거킹 치킨프라이를 처음 먹어봤는데요. 치킨프라이는 귀여운 박스에 담겨져 나왔습니다.





치킨프라이 소스로는 스위트 페퍼소스가 나왔는데요, 정말 이름처럼 달콤하면서도 후추향이 나는 소스였습니다. 감자튀김과 찍어먹어도 맛있었는데요. 치킨프라이가 배달되는 동안 조금 식어서 아쉬웠던 것 빼고는 맛은 괜찮았습니다. 맥너겟과 치킨프라이중 고르라면 저는 맥너겟이겠지만요.



주인공인 콰트로 치즈와퍼가 등장했습니다. 콰트로치즈와퍼는 제가 버거킹의 버거메뉴중 가장 선호하는 메뉴이기도 한데요, 저같이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치즈종류가 4가지나 들어갔으니 만족스럽지 않을 수가 없었죠.



버거킹 싱글팩은 콰트로 치즈와퍼를 포함해서 구성이 프렌치프라이, 치킨프라이가 같이 와서 다양한 메뉴를 동시에 즐기고 싶을 때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구성만 놓고보면 맥도날드 '올인원팩' 구성보다는 약간 아쉬움이 있는 메뉴 같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