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금바위감자탕, 감자탕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11. 18. 19:04

본문

반응형


가락동 금바위감자탕 은 제가 좋아하는 감자탕집 입니다. 나름 인천, 수원, 응암동, 자양동 외에도 여러 지역에서 감자탕을 먹어봤는데요, 가락동 금바위감자탕이 가장 입맛에 맞는 집이었습니다.



오늘 먹은 메뉴는 뼈 해장국 입니다. 가격은 8,000원 이구요. 그 밖에 금바위 감자탕에 감자탕이나 해물뼈찜도 맛있게 먹는 메뉴랍니다. 날씨도 선선해지고 뜨끈한 국물이 있는 메뉴를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감자탕집에서 먹었습니다.



반찬은 특별할 건 없고 무김치와 배추김치, 당근, 고추 등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다른 감자탕집이랑 별 차이 없는 그냥 보통의 감자탕집에 나오는 메뉴입니다.



기다리던 뼈해장국이 나왔고, 해장국 뚝배기도 큰데 큼지막한 돼지등뼈 2덩이와 수제비, 팽이버섯 등이 들어가있었습니다. 저는 이 집 감자탕 국물이랑 고기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일단 국물도 그렇고 고기가 정말 부드럽기 때문이죠. 일부 감자탕집은 고기가 뻣뻣하거나, 작은 고기를 내주거나, 국물이 너무 칼칼하고 우거지맛 감자탕이거나,, 한데 여기는 전체적으로 거부감 없는 맛이 일품이죠.



배가 너무 고픈 상태로 가서 그런지 정신없이 먹던중에 찍은 돈등뼈 사진. 고기 색도 선홍빛으로 냉동되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식감의 고기에 가족들도 이 집 감자탕을 먹고, 다른 집 감자탕은 못먹겠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실제로 다른집 감자탕을 먹으면 왜이리 텁텁하고, 맛이 별로인지..ㅠ



다 먹은 사진도 하나 투척합니다. 저만의 감자탕 맛집 금바위감자탕. 아마 이 가게가 계속 유지되는 이상 감자탕이 생각나면 계속 이용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