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슈비버거' 솔직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10. 14. 19:29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할 메뉴는 요즘 한창 광고중인 맥도날드의 슈비버거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요즘 광고에서 슈비버거 와 슈슈버거, 다시말해 (슈림프+비프)버거 와 (슈프림슈림프)버거 이렇게 판매중인 맥도날드의 신상 햄버거 인데요.



맥드라이브 를 통해 슈비버거 라지세트 를 주문했습니다. 제 차에 맥도날드 VIP 쿠폰이 있어서 아메리카노 1잔은 덤으로 얻어왔습니다. 구성은 간단합니다. 맥도날드 새로나온 슈비버거 와 감자튀김, 콜라 이렇게 세트로 판매중이며, 가격은 라지세트 7,300원 이었습니다.



슈비버거 라지세트 를 주문한 만큼 감자튀김도 양이 많은데요, 사실 감자튀김은 속에 작은 조각들이 차 있어서 라지세트를 주문해도 크게 좋다는 느낌은 못받겠더라구요. 더 많은 양을 기대하고 추가지불 해서 산 건데,,



기대하던 슈비버거 를 공개하기 전에, 포장지도 독특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슈비버거(Shrimp Beef Burger) 라고 적힌 포장지에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맥도날드 슈비버거 는 이미 재료가 뭔지 알고 있기 때문에 큰 기대감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재료들을 2가지나 맛 볼 수 있다는 점에서는 꽤 만족스러운 햄버거였습니다.



슈비버거 를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이웃분들 보면 굉장히 깔끔하게 가르시던데, 저는 생각보다 이쁘게 자르지 못하겠더라구요. 슈비버거는 매콤한 소스에 쇠고기 패티까지 들어있어 부드러우면서도 쉬림프 패티의 바삭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맛은 상상하던 대로였지만,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솔직한 의견은 확 달라진 햄버거는 아니지만, 슈림프 버거도 일반 햄버거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어느정도 만족스러운 선택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소스가 약간 1955 버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제가 느끼기엔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