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면옥, 가락동 냉면맛집

본문

반응형


더워진 날씨만큼 '냉면'이 더욱 생각나는 계절이 왔습니다.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가락면옥'을 소개해드리려구요. 최근 치킨이랑 패밀리레스토랑 위주로 올렸는데, 오늘은 시원하고 맛있는 냉면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가락면옥'의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냉면가게 답게 물냉면, 비빔냉면, 왕만두, 만두국, 떡만두국, 냉면사리 가 있었구요. 사골우거지탕도 있네요. 식사메뉴는 6,000원대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먼저 가락면옥 의 밑반찬 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채와 열무김치가 나왔는데요. 열무김치가 특히 개운하고 맛있었습니다.



가락동 냉면맛집 가락면옥 에서 저희는 물냉면, 왕만두, 비빔냉면을 먹었습니다. 물냉면 부터 나왔는데요. 얇게 썬 배와 소고기, 무채, 삶은달걀에 정말 시원하고 맛있는 육수가 나왔습니다. 가락면옥은 면과 육수를 모두 직접 만들어서 더욱 차지고 맛있습니다. 육수도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가게가 너무 작고, 약간 사람들의 통행량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과연 손님이 많을까 싶었지만, 가게에는 손님이 정말 많았구요. 직접만든 수제만두 또한 육즙가득하고 풍부한 향에 속이 꽉차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가락동 가락면옥 간장에 살짝 적신 왕만두의 속을 갈라보았습니다. 가득찬 만두소에 식감도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물냉면이랑 너무 잘 어울렸구요.



가락면옥 비빔냉면도 먹어봤습니다. 원래 달착지근한 비빔냉면일 줄 알고 맛있게 비벼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매워서 놀랐습니다. 비빔냉면도 맛있었지만 요즘 매운음식을 자제하고 있기에 저는 비빔냉면 보다 물냉면이 더 좋았습니다. 가끔 만두랑 물냉면 먹으러 가락면옥에 갈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