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차앤박 선크림, 마이크로 마이티 선 본문

사진・맛집・일상/IT・제품・Gadget

차앤박 선크림, 마이크로 마이티 선

GeniusJW 2016.06.05 22:27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저는 전문 블로거도 아니고, 생활리뷰를 많이하는 블로그 활동을 하다보니 주로 먹을 거 위주로 블로깅을 했는데요.


이제 곧 여름이고 지난번 야구장에서의 높은 자외선으로 인한 고통을 알기에, 이번 여름 확실하게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구입한 선크림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차앤박 선크림, Micro Mighty Sun(마이크로 마이디 선) 이름만 들어도 태양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줄것만 같습니다. 올리브영 에서 2만원대의 가격으로 구입한 선크림인데요, '얇게 발라도 강력차단' 이라는 문구에 현혹되어 충동구매를 결정한 것 같습니다..ㅎㅎ



올리브영에서 행사로 차앤박 선크림 에 클렌징 퍼펙타, 아쿠아 수딩 젤 크림 파우치가 들어있었습니다. 제가 피부 톤이 하얗기도 하고, 태양에 민감하게 반응을 하다보니, 강력한 선크림을 찾을 수 밖에 없었는데요. 차앤박 선크림은 (PA+++/ SPF 50+)의 강력함을 보여주는 제품이었습니다.



차앤박 '마이크로 마이티 선'에 같이 주는 클렌징 퍼펙타 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선크림이 얇게 발라도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이라 지워내려면 비누 보다는 클렌징이 더 깨끗이 닦아낼 수 있는데요.


차앤박 '클렌징 퍼펙타'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선크림은 물론, BB크림도 깨끗하게 지워내준다고 하니, 선크림 바른 후에 닦아낼 때 사용하면 좋겠죠? 실제로 사용을 해봤을땐 워낙 순한 클렌징 젤 타입이라 잘 닦이는 지 모르겠더라구요. 제가 워낙 뽀드득, 뽀드득 닦아내는 걸 좋아해서 그런진 몰라도 개운한 느낌은 조금 덜했습니다.



같이 준 차앤박 '아쿠아 수딩 젤 크림' 아무래도 피부에 수분보충이 필요할 때 쓰는건데, 아직 얼굴에 발라보지는 못했습니다. 제품소개에 의하면 '수분공급과 산뜻한 쿨링감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준다고 합니다. 저에겐 뭐니뭐니 해도 차앤박 선크림이 제일 중요했기에 드디어 선크림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앤박 선크림 박스에는 선크림(제품)에 대한 성분표기가 되어있구요, 마이크로 마이티 선 에 대한 간략한 정보가 적혀있었습니다.



차앤박 선크림을 꺼내니, 조금 과장해서 무슨 바르는 '연고'인줄 알았네요. 2만원대의 가격에 35ml. 1ml당 571원 꼴이네요..ㄷㄷ 어찌됐든 구입을 했으니, 바르고 밖에 나가봐야겠죠??



제 손등위에 선크림을 발라봤습니다. 차앤박 선크림은 생각보다 묽지 않고 쫀득한 느낌이라 번들거림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확실히 화장실 같은데서 물을 묻혀보니 발수성도 좋고, 땀에 잘 지워지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피부톤은 약간 밝게 해주는 것 같구요. 가격이 조금 센것에 비해 여태까지 써본 선크림 가운데는 가장 만족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위에서도 언급드린 바와 같이 햇볕에 일부러 노출되는 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터라, 선크림을 바른 부위가 덜 타고, 아닌부위가 더 타고의 차이를 글로 표현해드리기는 어렵지만, 조금만 더 저렴하다면 올 여름에는 차앤박 '마이크로 마이티 선' 선크림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싶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