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JBL GO, 아웃도어용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본문

사진・맛집・일상/IT・제품・Gadget

JBL GO, 아웃도어용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GeniusJW 2016.05.17 01:12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유명 스피커 회사인 JBL의 JBL GO 입니다.

JBL은 차량용 스피커로도 많이 사용되며, 공연장, 영화관 등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유명 스피커 브랜드죠. 오늘은 그중에 아웃도어용 포터블 스피커인 'JBL GO'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JBL GO'는 아무래도 저가에 속하다 보니 포장도 간결하게 된 것 같습니다. JBL GO 는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스피커로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스피커 입니다.





JBL GO 의 정품인증 스티커를 붙여주고, 상자에 같이 들어있는 구성품을 꺼내보았습니다. 사용설명서와 스피커 본체, 충전용 마이크로 5핀 케이블 이 들어있었습니다.



'JBL GO' 제품의 디테일컷을 찍어보았습니다. 작지만 튼튼해 보였구요, 마감도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스피커는 한 손에 들어올만큼 컴팩트한 사이즈였습니다. 아무래도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답게 야외에서 사용할때는 작은 크기, 강한 출력, 배터리 시간이 관건인데 JBL GO 스피커는 3가지 조건을 두루 만족시켜주는 제품이었습니다.



JBL GO 의 전원을 켜고, 음악을 재생시켜 보았습니다. 작은 크기의 몸집에도 불구하고 꽤나 넉넉한 출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음질은 야외에서 듣는것을 감안할 때는 나쁘지 않았구요. 'JBL GO' 스피커는 블루투스 페어링도 되지만, 5시간의 여유있는 재생시간에, 중간에 전화가 걸려오면 스피커폰 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작은 크기의 스피커지만 갖출건 다 갖췄네요.


가격 3~4만원 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