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아이패드 프로용 애플펜슬 개봉기 본문

사진・맛집・일상/IT・제품・Gadget

아이패드 프로용 애플펜슬 개봉기

GeniusJW 2016.05.13 23:17


아이패드 프로용 애플펜슬 개봉기를 소개하겠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아이패드 프로 9.7 을 소개하고 애플펜슬 도 곧 소개하겠다고 했는데요, 긴급하게 다른 포스팅들을 뒤로 미루고 애플펜슬 포스팅을 앞으로 배치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정말 들고만 있어도 포스가 남다른 아이패드 였는데요, 아이패드 프로에는 애플펜슬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아이패드 프로 는 소개 부터도 아티스트 들의 드로잉을 중점적으로 비춰주고 있는데요, 오늘 애플펜슬 개봉기를 통해 아이패드 프로 용 애플펜슬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단짝 애플펜슬은 말 그대로 아이패드용 연필 입니다. 흰색 바탕에 흰색 애플펜슬 이 인상적이군요. 보통 애플제품에는 'i' 라는 문구가 붙는데 (iPad, iPhone, iMac..) 'iPen' 이나 'iPencil' 이 아닌게 새롭기도 합니다.



애플펜슬 의 상자를 개봉하면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라는 문구가 보이고 덮개를 열면, 하얗고 매끈한 애플펜슬이 눈에 들어옵니다.



애플펜슬은 애플펜슬 본체 외에도 충전용 젠더와 별도의 팁을 줍니다. 워낙 그림으로 쉽게 설명되어 있어, 따로 영어를 잘 하지 못해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었습니다.



드디어 애플펜슬을 꺼내고, 하얗고 길다란 몸체가 실제 연필을 연상케 합니다. 앞의 펜촉도 나름 연필처럼 되어있어 갤럭시 노트의 펜 처럼 정교한 드로잉이 가능해졌습니다. 즉각적인 반응성에, 압력에 따라 굵기조절이 가능하며, 펜의 기울기에 따라 음영조절도 가능하여 실제 연필과 비슷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팜리젝션 기능으로 손바닥이 화면에 닿더라도 문제없이 필기가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애플펜슬 위 뒷부분을 열면 충전용 라이트닝 커넥터가 눈에 들어옵니다. 15초 충전에 30분 사용할 정도로 충전속도도 빠른데다가 Full Charge 시 12시간동안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와 정말 잘 맞는 애플펜슬. 실제로 쥐어보면 굵기도 연필과 흡사하여 필기감이 무척 좋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실제 아이패드 프로에 드로잉을 해봐야겠죠??




아이패드 프로 9.7 을 준비하고 애플펜슬을 연결해줍니다. 예술적인 감각으로 화면위에 열심히 드로잉을 하고 있습니다. 애플펜슬 제가 갖고 있는 아이패드에도 작동 되었으면 당장이라도 지르고 싶지만,, 아쉽게도 이역시 'P군'의 협찬. 사진찍고 부러워하면 되는거 맞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