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카츠로우, 청담동 돈까스 맛집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카츠로우, 청담동 돈까스 맛집

GeniusJW 2016.05.30 23:27


청담동 돈까스 맛집 '카츠로우'는 제가 유일하게 믿고 먹는 돈카츠 맛집입니다. 바삭하고 부드러운 돈까스에 카츠로우 만의 소스와 분위기 때문에도 자주 가게되는 돈까스 가게입니다.



카츠로우 의 소스는 과일소스, 깨간장소스, 타르타르소스, 후르츠카레소스, 미소소스 가 있습니다. 오늘 제가 주문한 돈까스는 카츠로우 의 미소등심카츠 로 미소소스가 들어간 돈까스 입니다.




카츠로우 의 기본소스는 왼쪽부터 깨간장소스, 과일소스, 우스터소스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과일소스와 깨간장소스 를 섞어 양배추 샐러드에 드레싱 해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스터 소스는 워낙 많이 아시니까 패스하겠습니다.



먼저 카츠로우의 등심(로스)카츠 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로스카츠는 기본 양배추샐러드, 공기밥, 미소장국, 깍두기가 나왔습니다. 저는 카츠로우의 미소장국과 깍두기가 어찌나 맛있는지 보통은 두번정도 추가해서 먹게 되더라구요.



카츠로우 의 '로스(등심)카츠'는 기본으로 치킨가스를 얹어줍니다. 보이시나요? 도톰하고 부드러운 살코기와 바삭한 튀김옷이 제가 여지껏 먹었던 돈카츠 가운데 가장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느끼하지도 않고 육즙도 풍부하여 제가 가장 선호하는 돈까스 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위해 미소등심카츠 도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물론 미소등심(로스)카츠는 위와같이 그냥 돈까스를 먹는 게 아니라 미소소스를 얹어줍니다.



카츠로우 의 미소등심카츠 는 주인아주머니께서 직접 소스를 돈까스 위에 얹어줍니다. 미소소스는 쫀득쫀득하고 된장 특유의 향이 은근히 나는 소스였습니다.



미소등심카츠 는 미소된장의 구수한 향과 쫀쫀하고 진한 감칠맛 나는 소스를 얹은 돈까스입니다. 미소등심카츠의 미소소스는 제가 개인적으로 느꼈을 때는 춘장(?)의 맛도 나는듯하고 달달한 맛이 조금 강하다보니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안맞았습니다. 소스에 대해서의 견해는 주관적인 평입니다.



다음에는 부드러움의 끝판왕 치킨카츠를 먹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항상 서비스로 맛본 카츠로우 의 '치킨카츠'도 기대됩니다. 청담동 돈까스 맛집 '카츠로우'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이 알고계신 청담동 맛집이 있나요? 댓글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