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양많은 치킨과 거대피자

본문

반응형


오늘은 코스트코에 저녁에 먹을 치킨과, 피자, 베이크 등을 사러 갔습니다.

코스트코는 대량구매엔 정말 최고이죠. 치킨도 크고, 피자도 거대하고 베이크나 다른 식재료도 합리적인 가격에 양이 정말 푸짐하죠..




코스트코 양재점에는 주말/평일 구분없이 사람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다행히 제가 간 토요일 저녁에 예상했던 사람들보단 많지 않아서 나름(?) 쾌적하게 쇼핑한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치킨을 사기 전에 저녁에 먹을거리 이것저것 구경했습니다. 역시 다른 식품들도 거대한 게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로티세리 계육다리만 있는 치킨은 11,269 원에 구입했습니다.

저번에 사왔던 로티세리 치킨의 거대치킨은 먹는 동안 양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는데, 이번엔 친구랑 같이 먹기로 해서 그나마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닭다리만 먹으니 퍽퍽하지도 않고 먹을 만 했습니다.

양은 역시 많습니다. 로스트 치킨이라 맛도 괜찮았구요, 요즘 날씨가 쌀쌀해서 조금만 지나도 금새 식어서 따뜻하게 오랫동안 유지만 되면 정말 맛있습니다.



코스트코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거대한 크기의 피자로 유명한 코스트코 피자인데요, 피자 한조각이 접시만 할 정도로 커다란 피자입니다. 양도 많지만 두께도 약간 두꺼운 편입니다.


코스트코의 거대 콤비네이션 피자는 약간 짭짤한 편이구요, 토핑은 정말 아끼지 않고 듬뿍 뿌려줍니다.

몇 조각 먹다보면 너무 큰 크기의 피자에 얼마 못 먹고 포기하게 됩니다..ㅠ


코스트코 피자는 역시 여럿이서 먹는 걸 기준으로 사와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양도 많지만 식으면 먹기 더 힘들더라구요,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는데 말이죠..



양도 많고 크기도 큰, 버터 크로와상도 구입했습니다.

치킨에 피자에 심지어 빵 마저도 거대하네요~ㅎㅎ 부드러운 게 맛있더라구요, 배고플 때 하나씩 흡입하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포스팅 하면서 이것저것 하다보니 다소 내용이 두서없네요..ㅎㅎ

코스트코에 대한 에피소드나 이야기가 있다면 댓글과 공감으로 소통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