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곡동 맛집 - 맛있는 오븐구이 치킨을 군치킨 중곡점에서 만나보세요!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3. 5. 3. 18:33

본문

반응형

 

 

근에 중곡동에 군치킨이라는 굽는 치킨집에 다녀왔습니다. 보통 치킨집은 한 번 가면 단골집이 되기 마련입니다. 물론, 맛에 따라서 단골이 될수도, 블랙리스트에 올라갈 수 도 있겠죠..?

 

제가 방문한 군치킨 중곡점은 생소하고, 인터넷에도 검색이 잘 안되서 맛이 어떨까 많이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실패하면 어떻게 하지?? 하는 기대반, 걱정반으로 치킨집에 들어갔습니다.

 

 

 

 

먼저 가게 전경사진입니다. 골목에 있는데, 꽤 밝은 조명에 눈이 부셨습니다. 가게는 주로 홀과 포장손님으로 구분되는 것 같더라구요, 전화주문시 15분 걸린다고 하시더군요..

 

그러나 저는 치킨매니아로서 매장안에서 먹기로 했죠, 조금이라도 식으면, 아쉬움이 남기 때문이죠...ㅠ

 

 

 

그럼, 두근거리는 마음을 바로잡고, 메뉴판 부터 살펴보실까요?? 깔끔한 디자인에 맛있는 치킨사진들을을 보니 벌써부터 심장이 쿵쾅쿵쾅 뛰는군요.. 더군다나 오븐구이 치킨집중 가격도 착한 편인데,, 더 나아가 포장시 홀보다 1,000원 저렴한 가격에 가져갈 수 있더라구요..!!

 

 

저는 기본적인 것을 한 번 맛 보고 싶어서 현미베이크 치킨을 시켜보기로 했습니다. 위의 사진이 현미베이크 치킨 입니다. 치킨이 노릇노릇 구워져, 잘 구워진 치킨 냄새가 벌써 제 코를 사로잡았습니다.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도 군침을....

치킨을 딱 들고, 씹는데 겉 껍질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보드라운것이 너무 맛있어서 혼자서 한 마리를 다 먹고, 이미 다른 치킨도 주문하고 있는 저의 모습을 발견했죠...

 

요즘,

굽는다 하는 치킨집들 여러군데 있는데, 굽는 치킨은 고급스러운 치킨? 이라서 가격도 비싸고, 잘못구우면 퍽퍽하기만 하고 맛이 없는데도 많은데, 여기는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도 잘 살려서 이미 동네에서는 단골손님들도 많이 계신 것 같더라구요...

 

 

 

다음으로는 군치킨에서 보이는 특색있는 메뉴인 칠리치즈로스트 입니다. 제가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를 듬뿍 달라고 주문했더니,, 맛있는 치즈를 아낌없이 듬뿍 뿌려주셨네요..^^

 

맛은,,

음, 먼저 베이크는 껍질에 현미가루가 있어 바삭한 껍질맛이 좋아서 시켰는데, 이 치킨은 로스트 치킨이라 닭의 겉 껍질이 바삭하게 구워져서 만들어져 나오는 치킨이었습니다. 칠리소스, 또 그 위에 치즈매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전해지는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며칠 후...

혼자만 알고있기 아까운 가게라서, 친구도 데리고 다시 한 번 중곡동 군치킨에 방문했습니다.

 

 

 

이번엔 둘이 먹기 때문에 현미베이크 치킨이랑, 새롭게 또 다른 치킨인 블랙갈릭베이크 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왼쪽 치킨은 이미 위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현미베이크 치킨이구요, 오른쪽 치킨블랙갈릭베이크 치킨 입니다. 블랙갈릭베이크 치킨은 흑마늘치킨? 이라 맵거나 맛이 없을 줄 알고 안시켰었는데, 사장님이 달달하니 맛있다고 추천해주셔서 한 번 시도해보기로 했죠..

 

기본 베이스인 현미베이크 옷이 입혀져서 그런가 블랙갈릭 소스가 잘 배여있어서, 달콤하면서흑마늘의 향도 은은하게 나는 그런 메뉴였습니다.

 

담엔, 강정베이크도 먹어보고, 자메이카 나 불 베이크 치킨도 도전 해 봐야겠습니다. 치킨도 저렴한 편이고 사장님이 친절하고 몇번 안갔는데도 얼굴까지 기억해주셔서 반겨주시더라구요, 아직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서 맛있는 치킨집 모르고 지나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착한 가격에 오븐구이 치킨을 드셔보시고 싶으시다면 군치킨 중곡점 한 번 방문 해 보세요..^^

 

요즘 일하느라 블로그를 거의 방치 해 뒀었는데도, 꾸준히 방문 해 주시는 분들때문에 힘을 입어서 그동안 맛집을 다니면서 올리지 못한 곳도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응원글도 많이 남겨주시고, 추천 많이 해 주시면 힘이 불끈!! 솟아납니다..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