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usjw.tistory.com 은 초보 블로거로서 2009년 10월 부터 약 1년 반 동안 블로그를 운영해왔습니다. 블로그에 대한 지식도 많이 부족하고, 경험도 없었던 제가 처음에는 어떻게 운영할 지를 몰라서 이곳저곳에서 뉴스기사 퍼오고 뉴스를 토대로 글을 적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인터넷 기사들을 보다가 괜찮은 게 있으면 한 두개씩 보고 제 블로그에 글을 옮겨적는 일이 많았죠, 하지만 그걸로는 블로그의 특색도 없고, 개성도 없어지는 것 같아서 아이폰이 들어오기 전 아이팟을 이용하여 재미있고, 유익하고, 흥미로운 관심가질만한 어플리케이션을 찾기로 하였습니다.
저도 재미있고, 글을 읽는 구독자도 설득할 수 있구요..
이제는 구글, 네이버, 다음, 야후, 네이트 등 검색엔진과의 연동으로 글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하였고, 메타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제 블로그를 알렸습니다. 또 SNS (소셜네트워크) 를 활용하여 트위터, 페이스북등을 통해 블로그의 유용한 어플리케이션 정보를 쉽게 구독할 수 있게 했죠..
이제는 어플리케이션 을 주 종목으로 하는 블로거로서 조금 더 이용자분들께 편리하게 해 드리기 위해 도메인과 연동하여 geniusjw.tistory.com 이라는 긴 주소를 geniusjw.com 이라는 간단한 주소로 이제 블로그를 더 쉽고 빠르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맛집투어는 매주 금요일 마다 하는데, 괜찮은 곳들이 있으면 종종 소개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제 블로그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리며 댓글 과 추천 을 후하게 주셨음 좋겠습니다..^^ㅎㅎ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하고, 흥미롭고, 감동적인 블로그 포스팅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주 방문해 주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