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리버사이드호텔 뷰좋은 가성비 호텔 추천

맛집・여행・숙박/숙박

by GeniusJW 2026. 1. 2. 22:24

본문

반응형

'이 리뷰는 여기어때 트립홀릭 시즌5 멤버로써 할인혜택을 받아 작성했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랜만에 숙소 리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호텔은 이번에 울산의 지인을 만나러 들렀다가 찾게된 레지던스 형태의 호텔인데, 울산 '리버사이드호텔'은 깔끔하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가성비에 뷰까지 좋아서 재방문 의사까지 있는 숙소였습니다. 그럼 이제 저와 함께 울산의 리버사이드호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시죠.

 

 

■ 숙소위치 및 주차정보

 

 

울산 리버사이드호텔은 울산 중구 젊음의거리 20 에 위치한 숙박업소였습니다. 차량 이용 시 건물 쪽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살짝 불편했는데, 주차는 다행히 숙소를 이용하는 손님들을 위해 기계식 주차로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는 비교적 여유 있었습니다. SUV와 전기차는 기계식 주차장을 이용할 수 없어 외부에 주차해야 했습니다.

 

 

■ 체크인(로비)

 

 

주차를 마치고 2층 체크인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간단한 안내와 서류를 작성한 뒤 키를 받았습니다. 2층은 천장이 높아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2층에는 조식뷔페와 조그마한 편의점과 바도 있었습니다.

 

 

■ 편의시설

 

 

체크인 카운터 뒷편으로 조식뷔페 겸 바가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옆 편의점에서 구입한 식품을 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그밖에 무인카페에 있는 커피머신(?)도 있어서 간단하게 커피도 마실 수 있었습니다. 이제 배정받은 숙소로 올라가 보시죠.

 

 

■ 객실정보

 

 

제가 배정된 숙소는 1907호였는데요. 커튼 사이로 보이는 뷰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 이제 어서 울산 리버사이드호텔 방 안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제가 예약한 객실은 디럭스 룸입니다.

 

 

✓ 침실

 

 

앞서 레지던스 형태의 호텔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리버사이드호텔의 침실에는 TV, 세탁기, 인덕션, 전자레인지 등의 가전제품이 잘 마련되어 있어 이용이 편리했고, 침대 외에도 책상, 소파가 있어서 편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울산 리버사이드 호텔 뷰를 안 보여드리면 서운하죠. 높은 층에서 바라보는 태화강 뷰와 도심뷰는 밤낮 모두 이쁘더라고요. 가격이 정말 부담 없었는데, 호텔 객실의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좋아서 울산에 다시 방문한다면 다시 예약할 의사가 있는 호텔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국내 여행을 자주 하는 편이라 평소 세탁 세제도 가지고 다녀서 세탁기에 세제를 넣고 세탁기도 이용했습니다. 에어컨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고, 전자레인지도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 욕실

 

 

욕실에는 바디로션과 샤워겔, 샴푸, 컨디셔너가 있었습니다. 그 외에 비데가 있었고, 샤워시설 모두 깔끔해서 만족스럽게 이용했습니다. 울산 리버사이드호텔은 주차가 살짝 불편한 것만 빼면 개인적으로 최근에 이용한 호텔 중에 가장 기억에 남고 마음에 들었던 숙박시설입니다.

 

 

■ 정리

 

 

이번에 울산 여행을 하면서 이용했던 가성비 호텔 리버사이드 울산. 이곳은 뷰도 좋았고, 호텔의 청결도 인테리어 어느 하나 흠잡을 데 없이 만족스러웠던 숙소입니다. 다만 가구 일부분에 스크래치가 살짝 있었던 점과 점등되지 않는 전등 일부 그리고 기계식 주차장의 불편함만 빼면 울산에 다시 찾아가면 꼭 다시 이용하려고 찜 해둔 장소입니다.

 

 

■ 관련 글

- 파주 골든힐 관광호텔 깔끔한 가성비 파주 호텔

- 해운대 플레아드블랑 부산 가성비 좋고 깔끔한 숙소

- 울산 북구 하운드 호텔 조식이 있는 정자해수욕장 오션뷰 숙소

- 정선 아리아리 호텔 작지만 깔끔하고 편안했던 숙소

- 김포 아뮤즈 호텔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