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 돈까스 마니온 강화도 치즈볼카츠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12. 15. 10:07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강화도 돈까스 맛집 <마니온> 입니다.

마니온 돈까스 가게는 2019년부터 종종 이용하는 가게인데, 강화에서 꽤 맛있게 하는 일본식 돈카츠와 우동, 나베 등을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돈까스 맛집 마니온은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기도 하고, 반찬들도 직접 만들어 정성이 느껴지는 가게라고 할 수 있죠.

 

 

■ 가게위치 및 정보

 

 

마니온은 인천 강화군 길상면 보리고개로89번길 10,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마니온은 마을 입구 쪽에 위치한 가게인데, 아무래도 길가에 위치한 가게는 아니다 보니 도로변부터 가게를 안내하는 간판이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강화도 돈까스 마니온의 메뉴는 돈까스, 생선까스, 어니언돈까스, 치즈볼카츠, 김치나베우동, 냉모밀, 새우튀김 등이 있었습니다. 최근에 치즈볼카츠라는 메뉴가 추가된 것으로 보이며, 아무래도 다른 메뉴들이 다 맛있다보니 새로운 메뉴인 치즈볼카츠에도 흥미가 생기더라고요. 참고로, 요즘 리뷰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영수증, 방문자리뷰를 남길경우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합니다.

 

 

■ 메뉴소개

 

 

곧이어 주문한 마니온의 치즈볼카츠가 나왔습니다. 치즈볼카츠는 우동이 같이 나오는 정식 형태로 제공되었는데, 여전히 반찬들도 깔끔하고 먹음직스러웠고, 특히 유자로 맛을 낸 단무지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니온 치즈볼카츠와 우동, 반찬, 새우튀김의 모습입니다. 여기에 작은 공기밥이 하나 더 나오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메뉴들도 다 맛깔스럽게 나와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우선 메인 메뉴인 치즈볼카츠부터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치즈볼카츠는 그릇처럼 움푹 파인 모습의 돈까스인데, 버섯을 비롯해 각종 채소들을 넣어 식감도 부드러웠고, 향도 좋았습니다. 특히 쭉 늘어나는 치즈가 일품이었는데,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일반적인 돈까스의 고기 식감보다는 부드러운 떡갈비(?)와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새우튀김도 껍질을 벗겨낸 속살을 튀겨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웠고, 칠리소스와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기름지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같이 나오는 우동도 같이 먹으니 맛이 더 좋았습니다.

 

 

■ 정리

 

 

강화도 돈까스 마니온에서 새로 나온 메뉴인 치즈볼카츠를 먹어보았습니다. 기존에 돈까스들도 자극적이지 않고 워낙 맛있어서 종종 찾아갔는데, 이번에 나온 치즈볼카츠도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표고버섯과 각종 채소가 들어간 치즈볼카츠는 식감도 부드러웠고 향도 참 좋았습니다.

 

 

■ 관련 글

- 강화도 마니온 냉모밀・돈까스 맛집 추천

- 강화 추천 찜질방 탁영정 강화도 찜질방 리뉴얼 재오픈

- 강화도 먼치스치즈스테이크 강화읍 필리치즈스테이크 맛집

- 강화도 짬뽕강자 해물가득 올라간 짬뽕 전문점

- 강화도 태수네해물칼국수 강화 4색칼국수 맛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