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산 오준이네감자탕 진한 국물의 감자탕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3. 27. 17:5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24시 감자탕 맛집으로 유명한 <오준이네감자탕 신용산점> 입니다.

오준이네감자탕 신용산점은 최근에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한 가게였는데, 이곳은 회사가 모여있는 신용산역 인근에 있어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찾고있는 가게였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오준이네감자탕 신용산점은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140, 1~ 2층에 위치한 가게였습니다. 이곳은 감자탕 육수에 진심이라고 하면서, ➊ 매일 도축한 등뼈・목뼈를 사용하고, ➋ 고온에서 세심하고 우려낸 맑고 진한 육수, ➌ 비법 들깨소스로 맛의 깊이를 더했다고 합니다.

 

 

■ 메뉴정보

 

 

오준이네감자탕의 메뉴는 우거지감자뼈국, 감자뼈국, 숯불뼈찜, 족발, 보쌈, 굴보쌈, 불족이 있었습니다. 요즘은 메뉴판을 대체하는 태블릿을 두고 있어서, 메뉴판 이미지를 찍기 힘들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리뷰하는 입장에서 태블릿으로의 교체는 썩 마음에 들지 않더라고요.

 

※ 저희는 '감자뼈국''우거지감자뼈국 특대'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곧이어 오준이네감자탕의 우거지감자뼈국과 감자뼈국이 나왔습니다. 양의 차이는 많이 나지는 않았는데, 확실히 제가 봐오던 감자탕집 보다 들깨를 다양하게 사용해서 그런지 더 고소한 맛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이곳의 감자탕은 들깻가루와 들기름을 적극 활용하는 듯싶더라고요. 국물에서도 들기름 특유의 향이 느껴지기도 했고, 참고로 이곳의 뼈해장국은 실제 감자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고기는 전체적으로 부드러웠고, 고두밥에 국물이 진해서 밥 말아먹기에 괜찮더라고요.

 

 

■ 후기

 

 

오준이네감자탕 신용산점은 24시 감자탕 전문점으로, 들기름의 고소한 향이 나는 감자탕이었습니다.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고, 고기도 부드러웠던 감자탕이었어요. 저는 우거지감자뼈국을 먹었는데, 우거지도 부드럽게 잘 관리해서 먹기 편하더라고요. 이곳은 고두밥이 나와서 밥을 말아먹기에도 괜찮더라고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