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철원 백소정 동송 시외버스터미널 돈까스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12. 29. 11:2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철원 동송읍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백소정> 입니다.

철원 백소정은 동송 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한 가게로, 철원군에 살고 있는 주민들과 군인들이 많이 찾고 있는 가게였습니다. 특히 돈까스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었으며, 가게도 깔끔한 편이라 괜찮게 이용했던 가게입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백소정 철원점은 강원특별자치도 철원군 동송읍 이평리 682-8,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이곳은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동네 주민들도 많이 찾지만 군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가게였습니다. 저는 이 날 인근에 '한탄강물윗길'에서 철원사랑상품권을 받았기 때문에 철원사랑상품권을 이용해 결제를 했습니다.

 

 

■ 메뉴소개

 

 

저는 백소정의 마제소바&돈카츠 세트를 주문했고, 추가로 카레밥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자리에 있는 태블릿을 통해 하면 되었는데, 자리에서 직접 결제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돈까스 메뉴에 치즈떡(?)도 반찬으로 나오더라고요.

 

 

돈카츠는 기본적으로 등심카츠가 제공되었는데,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식감이 먹기에 좋았습니다. 새콤 달달한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었지만, 그냥 먹어도 맛이 좋더라고요.

 

 

마제소바는 매콤한 양념장과 달걀을 잘 비벼서 먹었습니다. 우동면은 탱글탱글해서 식감이 좋았고, 양념장도 적당히 매콤 짭짤해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같이 간 지인은 남은 양념에 밥까지 말아서 먹었습니다. 이제 나머지로 추가한 메뉴인 카레밥을 살펴보시죠.

 

 

카레밥에는 버섯, 감자, 돼지고기가 들어갔는데, 일본식 카레 특유의 갈색빛을 띠고 있었고, 진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철원 백소정의 서비스도 무난했고, 돈까스나 마제소바, 카레까지 맛이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 후기

 

 

철원 동송 시외버스터미널 돈까스 맛집 백소정에서 돈까스와 마제소바 등을 먹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가게가 최근에 생겨서 그런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철원의 버스터미널과 가까워서 교통편이 좋았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저는 자가용을 이용했는데, 주차장이 협소하지만 약 3~ 4대 정도 가능했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