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루브호텔 가성비좋은 호텔 추천

맛집・여행・숙박/숙박

by GeniusJW 2023. 6. 25. 20:36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호텔은 제가 종종 이용하고 있는 김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숙소 <루브호텔> 입니다.

루브호텔은 주말에 이용하면 가격대가 있지만, 평일에는 꽤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있는 숙소에서 숙박을 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특히 저는 이것이 마음에 들어서 루브호텔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본문을 통해 같이 확인해 보시죠.

 

■ 호텔위치 및 정보

 

 

루브호텔은 김포시 대곶면 약암리 1311 에 위치해 있습니다. 무인호텔로 운영되고 있었으며 주차장은 실내・외로 여유로운 편이었습니다. 특히 큰 규모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조금 더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숙박을 할 수 있었고, 일부 객실에 한해서는 노천스파와 루프탑에서 바비큐까지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 저도 아직까지 바베큐장을 이용해보진 않았습니다.

※ 이번 포스팅은 VIP 객실의 아랫단계인 천창이 있는 고급옵션을 선택하였습니다.

 

이곳의 장점 중 하나는 1층에 서비스시설인데요, 1층에 위치한 서비스 시설에서는 항시 토스트를 해 먹을 수 있도록 빵과 잼이 준비되어 있었고, 커피나 아이스크림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아이스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제빙기와 정수기에서도 얼음을 추출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쇼케이스에서 생수를 가져갈 수 있도록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 객실정보

 

 

제가 이용한 객실은 호텔루브의 SKY A 타입의 객실이었습니다. 어두운 톤의 타일로 된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고, 조명도 은은하게 비춰주어 아늑한 분위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숙박 이용 시 평일기준 입실 시간은 16:00부터 가능하였고, 퇴실 시간은 익일 14:00까지 가능했습니다.

 

 

루브호텔의 SKY A 타입 객실에는 킹 사이즈의 침대5성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침구류가 준비되어 있었고, 옆에는 소파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간편하게 다과를 즐길 수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2대의 컴퓨터와 냉장고 또한 가구에 짜 맞추어 통일감이 있었습니다. 목욕가운과 옷걸이도 있으니 외투를 걸어둘 데도 좋았죠.

 

참고로 SKY A 타입 객실에는 천창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침대에 누워서 천장의 커튼을 개방하는 버튼을 누르면 하늘을 볼 수 있는 천창이 나타나는데, 제가 간 날은 흐려서 그런지 하늘이 잘 보이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대개 이런 숙소들은 객실에 빛이 잘 안 들어서 오전에도 어둑한 반면 천창에서 빛이 들어오게 커튼을 거두어두었더니, 오전에 빛이 잘 들어서 좋더라고요.

 

■ 욕실정보

 

 

호텔루브의 욕실이 특히 매력적인데요, 널찍한 크기의 욕조샤워부스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별도의 용기에 구비되어 있었고, 세면대침실 쪽과 거실 쪽으로 두 군데에 있어서 이용이 편리했습니다. 그밖에 변기도 비데가 있었습니다.

 

 

■ 후기

 

 

루브호텔의 1인객실, 2인객실, SKY까지 전체적으로 큼직한 욕조가 있어서 좋았는데, 저는 욕조에서 따뜻한 물 틀어놓고 목욕하는 것이 참 좋더라고요. 공용시설인 목욕탕이나 찜질방을 다녀와도 되지만, 큰돈 안 들이고 더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고, 전체적으로 서비스시설과 이용요금이 부담스럽지 않다는 점, 그리고 강화를 연결하는 초지대교와 맞닿아 있어서 강화를 여행하는 여행객에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