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합정 히츠지야 서교동 양고기 무한리필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5. 13. 17:22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양고기 무한리필 맛집 <히츠지야> 입니다.

서교동 히츠지야는 최근에 지인과 함께 다녀온 북해도식 양고기・양갈비 무한리필 전문점으로, 화로에 구워 먹는 양고기로 홍대에서 유명한 맛집이었습니다. 사실 위치도 눈에 띄지 않고 반지하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쉽지 않았는데, 실제로 손님들이 끊이질 않고 줄 서서 대기하더라고요.

 

■ 가게위치 및 정보

 

 

히츠지야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5-36, B1 에 위치한 가게였습니다. 차량 이용 시 주차는 인근 노상공영주차장에 하면 되었고, 대중교통은 지하철 합정역 3・5번 출구에서 약 200미터 거리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합정 히츠지야의 메뉴를 함께 살펴보시죠.

 

특상타베호다이코스, 타베호다이코스, 드링크무제한코스, 모리아와세세트, 홋카이도세트, 징기스칸세트, 히츠지야세트, 특별저온숙성프렌치랙, 특별저온숙성토마호크양갈비, 특별저온숙성램T본스테이크, 생램로스화로구이, 생어깨살로스화로구이, 생램살치살화로구이, 생램치즈함바그, 생램혀화로구이, 특제마제소바, 코쇼멘, 북해명란젓구이, 북해도식램스프카레, 스키야키나베, 프리미엄양고기육사시미, 차돌박이숙주볶음, 고양이밥, 김치밥, 명란밥, 고모쿠고항, 크림메론소다, 메론소다, 히츠지야수제푸딩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특상타베호다이코스'와 '크림메론소다', '메론소다'를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위 : 화로, 아래 : 저온숙성 토마호크 양갈비

 

특상타베호다이코스의 구성은 저온숙성토마호크양갈비와 함께 특별저온숙성T본스테이크, 프리미엄램생등심, 프리미엄램생살치살, 프리미엄램생어깨살, 스키야키나베, 생램치즈함박스테이크를 90분간 1인 45,000원 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먼저, 화로에 숯불이 준비되었고 첫 번째 구이는 직원분이 도와주셨고, 나머지는 직접 화로에 고기를 올려 구워 먹으면 되었습니다.

 

왼쪽부터 등심, 살치살, 어깨살, 티본스테이크 순.

 

고기는 저온숙성 토마호크 양갈비를 시작으로, 등심, 살치살, 어깨살, 티본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보통 양고기는 비싼 편이라 양껏 먹기 힘들었는데, 합정 히츠지야는 가격이 좀 있지만 양갈비를 양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생양고기와 스키야키나베

 

 

스키야키 나베를 비롯해 티본스테이크, 등심, 살치살, 어깨살무한리필이 가능하므로, 원하는 만큼 리필하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스키야키 나베도 국물이 짭짤하면서 안에 고기와 채소가 꽤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맛이 좋았고, 양고기 또한 생고기 형태라 부드럽고 소고기보다 더 고소한 맛이라 좋았습니다.

 

 

히츠지야 양고기는 특유의 누린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고, 육즙도 많고 고기도 부드러워 먹는데 부담이 없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크림메론소다도 주문해서 먹었죠. 크림메론소다는 크게 기대하진 않았는데, 약간 시럽맛(?), 학교 앞 문구점에서 파는 불량식품맛과 비슷하더라고요. 아이스크림을 섞으면 그나마 조금 부드러워져서 메로나 비슷한 맛이 났고요.

 

 

위의 사진은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인 '생램치즈함박스테이크'의 모습입니다. 이 메뉴는 즉석에서 자리에서 치즈를 녹여 주시는데 부드러운 식감에 맛은 좋았지만, 약간 느끼한 메뉴였습니다. 생각해 보니 식감도 많이 부드러워서 고기 씹는듯한 질감이 거의 안 느껴졌죠.

 

 

■ 후기

 

 

히츠지야의 무한리필 메뉴는 가격대가 조금 있었지만, 배불리 맛있고 생고기 특유의 부드러운 양고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토마호크양갈비, 티본스테이크, 등심, 어깨살, 살치살, 스키야키나베, 램치즈함박스테이크까지 맛도 좋았고 양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숙주나 대파, 버섯, 양파 같은 채소들도 리필이 가능하니 화로에 고기와 함께 구워서 먹으면 맛있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세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