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짱구는 카레대왕 솔직 리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신상 '짱구카레' 라고도 불리는 '짱구는 카레대왕'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이 제품은 CU 편의점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짱구는 카레대왕에는 짱구 컬렉션 스티커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이전에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 액션가면 라멘처럼 귀여운 캐릭터 띠부띠부씰이 있어서 더 관심이 갔던 것 같습니다.

 

 

짱구는 카레대왕 줄여서 '짱구카레'로 불리는 이 제품의 가격은 4,900원이었습니다. 내용물은 인도 정통 마살라 커리라고 하고, 이번에는 온수를 붓지 않고 전자레인지 만으로 조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었습니다.

 

 

 

조리방법은 즉석밥을 전자레인지에 데워준 다음, 카레소스를 붓고 30초간 조리 후 마늘슬라이스를 부어서 섞어먹으면 되었습니다. 유통기한은 약 2달 정도 되었습니다. 이제 내용물을 함께 살펴보실까요?

 

 

짱구는 카레대왕의 외부 포장지를 벗겨내고 즉석밥, 카레, 띠부띠부씰, 마늘 후레이크를 꺼내어 준비한 다음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조리법에 맞춰 순서대로 준비했습니다. 모든 과정은 크게 어렵지 않았고, 이제 먹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카레는 제가 워낙 좋아하는 메뉴이기 때문에 기대감을 가지고 첫 숟가락을 떴습니다. 인도식 카레는 조금 점도가 느껴지는데, 이 카레는 약간 묽은 느낌이었고, 카레는 4,900원이라는 가격에 걸맞지 않게 건더기도 거의 없고, 마늘 슬라이스 올라가는 게 전부인 듯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카레가 너무 달아서 먹다 보면 물리더라고요.

 

 

 

짱구카레는 솔직히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제품이었습니다. 기대감이 있었는데, 차라리 전에 출시되었던 라멘이 더 나았던 것 같습니다.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 느낌이라 이 제품 저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