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은평구 홍제동30년우동국수 : 순두부 우동은 어떤 맛일까?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홍제동30년우동국수> 입니다.

홍제동30년우동국수는 ⎡모닝와이드⎦, ⎡생방송오늘저녁⎦, ⎡식스센스⎦ 등에 방영되며, '순두부우동'을 판매하는 맛집으로 소개된 적이 있는 가게였습니다.

 

 

홍제동 우동국수는 서울 은평구 갈현동 325-5,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메뉴는 우동, 유부우동, 부추우동, 어묵우동, 들깨우동, 순두부우동, 우삼겹우동, 냉우동, 비빔면, 똥집, 오돌뼈, 닭발, 오징어데침, 꼬막, 계란말이, 콩국수 등이 있었습니다. 우동의 가격은 5,000원~ 8,500원 으로 1만원이 넘지 않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여러 유명인들이 다녀간 맛집답게 가게 벽면에는 다양한 손님들의 사인이 붙어있었습니다.

 

 

 

주문한 순두부우동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직접 가져다 먹도록 되어있었고, 저는 김치만 조금 덜어서 먹었습니다. 순두부우동은 적당한 맵기와 칼칼한 맛이 있는 우동이었습니다.

 

 

저는 순두부찌개에 국수면을 넣은 것 정도로 생각하고 방문했는데, 국물은 순두부찌개보다는 우동에 더 가까웠고, 콩나물, 쑥갓, 계란물 등이 들어가 칼칼하면서도 라이트 한 맛이 있었습니다. 면은 일본 라멘이나 짬뽕 정도 되는 굵기였습니다.

 

 

 

순두부 우동은 확실히 다른 곳에서 먹어보지 못한 새로운 맛이었고, 잘 안 어울릴 것 같았던 재료들이 생각보다 조화가 잘 이루어져서 맛있게 먹었던 메뉴입니다. 술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해장용으로 먹기에 딱 좋은 메뉴 같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관심이 있으신 분은 홍제동30년우동국수순두부우동 한 번 드셔 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