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명자 낙지마당'에 갔어요~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10. 19. 21:26

본문

반응형


지인으로 부터의 식사 초대로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김명자 낙지마당'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김명자 낙지마당은 처음 방문해보는 가게인데요, 프랜차이즈로 가락동에 위치한 김명자 낙지마당은 '송파점' 이더라구요.




가락동의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김명자 낙지마당은 낙지볶음이 가장 유명한가 봅니다. 저는 식사초대로 방문하여 메뉴를 고르진 못했지만, 낙지볶음과 부침개를 먹었습니다.



낙지마당 의 기본반찬은 위와 같이 나왔습니다. 샐러드, 콩나물, 김치, 계란찜. 전체적으로 맛이 무난했구요. 계란찜은 약간 짭짤한 편이었습니다. 곧이어 낙지볶음과 돌솥밥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낙지볶음 부터 보시죠.




김명자 낙지마당 의 낙지볶음은 양배추와 채소들 그리고 소스가 꽤 맵게 볶아져 나왔구요. 먹으면서 정말 땀이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도 탱글탱글 낙지는 맛있었습니다.



같이 나온 돌솥비빔밥에 밥을 덜어내고, 그 안에 물을 붓고 뚜껑을 덮어두었습니다. 물론 덜어낸 밥은 낙지볶음과 함께 비벼주었구요. 밥에 비볐는데도 기본적인 양념이 너무 매워서.. 혼났습니다.




해물파전은 그래도 매콤한 맛이 적당해서 맛있었습니다. 해산물 양도 적당히 들어가 있고, 알싸하게 청양고추도 송송 썰어넣어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해물파전은 제가 워낙 좋아하는 메뉴라 정말 무섭게 흡입했구요.



낙지볶음은 맛은 괜찮았지만, 너무 맵다보니 기분이 안좋더라구요. 기분좋게 매운맛이 아니고 짜증날 정도로 매운 맛??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이지만, 매운 음식 못드신다면 우려되긴 합니다..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