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명자 낙지마당'에 갔어요~

본문

반응형


지인으로 부터의 식사 초대로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김명자 낙지마당'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김명자 낙지마당은 처음 방문해보는 가게인데요, 프랜차이즈로 가락동에 위치한 김명자 낙지마당은 '송파점' 이더라구요.




가락동의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김명자 낙지마당은 낙지볶음이 가장 유명한가 봅니다. 저는 식사초대로 방문하여 메뉴를 고르진 못했지만, 낙지볶음과 부침개를 먹었습니다.



낙지마당 의 기본반찬은 위와 같이 나왔습니다. 샐러드, 콩나물, 김치, 계란찜. 전체적으로 맛이 무난했구요. 계란찜은 약간 짭짤한 편이었습니다. 곧이어 낙지볶음과 돌솥밥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낙지볶음 부터 보시죠.




김명자 낙지마당 의 낙지볶음은 양배추와 채소들 그리고 소스가 꽤 맵게 볶아져 나왔구요. 먹으면서 정말 땀이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도 탱글탱글 낙지는 맛있었습니다.



같이 나온 돌솥비빔밥에 밥을 덜어내고, 그 안에 물을 붓고 뚜껑을 덮어두었습니다. 물론 덜어낸 밥은 낙지볶음과 함께 비벼주었구요. 밥에 비볐는데도 기본적인 양념이 너무 매워서.. 혼났습니다.




해물파전은 그래도 매콤한 맛이 적당해서 맛있었습니다. 해산물 양도 적당히 들어가 있고, 알싸하게 청양고추도 송송 썰어넣어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해물파전은 제가 워낙 좋아하는 메뉴라 정말 무섭게 흡입했구요.



낙지볶음은 맛은 괜찮았지만, 너무 맵다보니 기분이 안좋더라구요. 기분좋게 매운맛이 아니고 짜증날 정도로 매운 맛??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이지만, 매운 음식 못드신다면 우려되긴 합니다..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7.10.19 21:51 신고
    이 밤에 어쩔~ 배고프잖아요. 저 부침개 먹고 싶네요. 완전 맛나보여요. 아이고~ 뭐 없나 냉장고 열어봐야겠네요. ^^
  • 프로필 사진
    2017.10.19 21:58 신고
    아 밤에 뭐 먹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먹고 싶은건 맞는거 같아요.ㅋㅋㅋ
  • 프로필 사진
    2017.10.20 01:16 신고
    도톰한낙지 매콤한 맛으로 유명한 체인이지요 ㅋ 가끔 스트레스풀때 가곤합니다. ㅎ
  • 프로필 사진
    2017.10.20 01:27 신고
    가끔은 엄청 매운 맛이 당길 때가 있어요.
    그럴 때 이런 낙지볶음은 제격이죠. 전 매운 닭발도 좋아하네요. ㅎㅎ
    근데.... 이상하게 최근들어 너무 매운 음식을 잘 못먹네요.
    이제 제 혀와 위도 많이 기력이 없어졌나봅니다. ㅋ
    • 프로필 사진
      2017.12.12 17:45 신고
      맞아요~
      매콤한 게 당기는 날이 있죠.
      저도 요즘은 매운음식만 먹으면,
      이상하게 탈이나더라구요~~ㅠ
  • 프로필 사진
    2017.10.20 05:34 신고
    낙지볶음이 너무 매웠나 봅니다.
    너무 매우면 맛있어도 먹기 힘들죠
    편안한 하루되세요.
  • 프로필 사진
    2017.10.20 07:29 신고
    낙지가 참 맛있어 보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낙지를 먹어볼까 봐요
  • 프로필 사진
    2017.10.20 09:12 신고
    낚지 볶음ㅎㅎ크
    역시 밥에 슥슥 비벼서 먹으면 완전 밥도둑 아니겠습니까ㅠㅠ!!!
  • 프로필 사진
    2017.10.20 10:27 신고
    제가 매운걸 못먹지만 낙지 정말 좋아하는데요
    첫번째 사진부터 헉헉스럽네요 ㄷㄷㄷㄷㄷ
    매워서 숨넘어가는 소리를 내면서도 밥비벼 먹을거 같아요 ㄷㄷㄷㄷ
  • 프로필 사진
    2017.10.20 11:53 신고
    낙찌볶음은 밥에 비벼먹어야 제맛이죠?
    군침돌게 만드는 메뉴에요 ㅋ
  • 프로필 사진
    2017.10.20 12:40 신고
    매콤한 낙지볶음 정말 맛있죠... ^^
    그런데 진짜 많이 매운가 봐요. 요즘 음식들은 너무 매워지는 경향이 있어요. ㅡ.ㅡ;;
  • 프로필 사진
    2017.10.20 13:04 신고
    헉 저 낙지 좋아하는데 많이 매웠나보군요 아쉬워라 사진만 보면 먹고파요!
  • 프로필 사진
    낙지볶음과 해물파전의 조합은 실패가 없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도 정말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날이 추워질수록 속 뜨끈뜨끈한 음식이 땡기죠. 매콤달콤한 낙지볶음이 정말 맛깔나보입니다 =) 송파구의 낙지 맛집을 기억해야겠네요. 소개 감사드리며 오늘도 기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사진
      2017.12.12 17:50 신고
      감사합니다.
      저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님의 명소들을
      잘 기억해두겠습니다~~ㅋㅋ
  • 프로필 사진
    2017.10.20 15:18 신고
    낙지먹고싶네요^^ ㅎㅎㅎ
  • 프로필 사진
    2017.10.20 16:27 신고
    햐!
    풍성한 낙지볶음과 함께 돌솥밥의 환상적인
    조합이군요..
    해물파전과 곁들이는 식사는 또다른즐거움을
    느낄것 같습니다..
    좋은 시간 되신것 같구요..
    잘보고 갑니다..

  • 프로필 사진
    2017.10.20 17:49 신고
    해물파전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행복가득 금요일 되세요
  • 프로필 사진
    2017.10.20 18:45 신고
    스트레스 받을 때는 매운게 최고인거 같아요. 그 중에 특히 낙지가 제일 맛있죠! 특히 밥에 슥 비벼서 먹으면 한 공기는 뚝딱 할 거 같아요! 오늘 저녁 메뉴는 낚지로 해야겠어요!^^
  • 프로필 사진
    2017.10.20 19:03 신고
    낙지볶음인데도 국물이 자작하게 있네요. 맵다고 하시니 더 침샘이 콸콸^0^ ㅎㅎ
    메뉴나 전체적인 상차림이 착한낙지랑 비슷하네요. 거기도 꽤 매운데 요즘은 양이 점점 줄어드는 느낌?!-_-
    가보고 싶네요 근처에 생긴다면요 ㅠ.ㅠ
  • 프로필 사진
    2017.10.20 20:34 신고
    낙지볶음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로 정말 좋아하는데 집근처에 맛집이 있었네요ㅎㅎ
    김명자낙지마당으로 먹으러 출동해야겠어요^^
  • 프로필 사진
    2017.10.22 22:32 신고
    헉 저도 낙지 볶음 진짜 좋아하는데,
    이거 하나에 밥 슥슥 비벼먹으면 매워서 땀흘리면서도 정말 좋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