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대입구역 삼육칠하우스, 깔끔한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6. 25. 18:16

본문

반응형


서울대입구역 인근에 깔끔한 느낌의 삼겹살 무한리필 가게를 찾던 저는 삼육칠하우스(Sam67 House)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삼육칠하우스는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건물에 있었구요. 빌딩내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가게는 2층에 위치해 있었구요. 근처에도 식당이 많이 있더라구요. 가게 내부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들어가자마자 먹기 바빠서 사진을 미처 못찍어왔네요. 대신 고기굽는동안 열심히 사진을 찍었답니다.



우선 메뉴판을 살펴보면 무한리필 초벌삼겹살 1인에 9,900원 이었습니다. 일단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습니다. 고기의 질이 괜찮으면 좋겠는데 먹어봐야 되겠죠??



서울대입구역 삼육칠하우스 고기와 소스, 채소가 전체적으로 괜찮았구요. 셀프로 삼겹살이나 떡, 순대 등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순대를 안먹지만 순대를 좋아하는 일행이 있어서 순대를 같이 구웠네요.



삼겹살 굽는데는 거의 마스터가 되어서 일렬로 삼겹살을 굽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사진 뒷부분에 갈 수록 줄을 더 잡고 구워나가기 시작했습니다. 노릇노릇 잘 익혀서 먹기 좋더라구요.




삼겹살이 무척 먹고 싶었던 저는 삼육칠하우스에서 고기를 두 그릇씩 가져와서 불판위에 빽빽하게 삼겹살로 가득 채우기 시작했죠. 지난번 방문했던 하남돼지집 같이 줄맞춰 구우니깐 더 잘 구워지는 것 같더라구요.



삼육칠하우스는 고기랑 채소 및 반찬들이 꽤 신선하게 보관되어 있었고, 소스나 찍어먹을 것도 다양했습니다. 삼겹살도 초벌되어있어서 굽기 정말 편했죠. 제가 다녀본 무한리필 가게중엔 인테리어도 가장 깔끔한 편이었구요.



고기를 클로즈업 해 보았습니다. 육즙이랑 같이 노릇노릇 잘 구워서 포스팅 하는 내내 군침이 도네요. 안그래도 오늘은 아무것도 안먹고 포스팅을 하다보니 그냥 맥락없이 그냥 글을 쓰고 있네요~~ㅠㅠ



끝으로 냉면을 먹었는데요. 냉면도 맛있게 잘 나오더라구요. 삼육칠하우스는 전체적으로 가격과 맛 두루 만족스러웠던 가게입니다. 요즘 삼겹살 무한리필집 괜찮은 곳이 많은데, 인테리어와 맛도 좋은데로 인정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