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강본점 아웃도어키친, 캠핑 분위기 물씬~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5. 28. 11:29

본문

반응형


오늘은 지난 번 방문했었던 '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에 다시 찾았습니다. 가족들끼리 분위기 내며 고기먹기 좋은 곳을 떠올리다보니 여기가 생각나더라구요. 아웃도어키친은 캠핑장 분위기를 내며 고기를 굽지만 모든 재료들이 다 구비되어 있어 간편하면서도 은근 가격이 비싼 가게중 하나죠.




아웃도어치킨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장작초벌 삼겹살/목살 구이, 흑돼지생오겹살, 잔슨빌소세지, 새우구이, 아도키통삼겹살 등이 있는데요. 저희는 세트메뉴 B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메뉴 사진을 한장 더 공유합니다. 저희는 이 날 B 세트와, 장작초벌 삼겹살구이, 라면, 우렁강된장비빔밥을 먹었습니다. 곧이어 상차림이 나왔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위와같이 쌈채소, 부추절임, 바베큐소스, 쌈장, 김치, 할라피뇨 등이 있었습니다. 물론 셀프로 더 가져올 수도 있었구요. 지난번에 왔을 땐 가게의 실수로 서비스에 약간 불만족을 느꼈었는데 이번에는 만족할 수 있을지..ㅋㅋ




B 세트가 나왔습니다. 버섯, 호박, 파프리카, 파인애플, 고구마, 감자, 떡, 양파, 소시지, 새우, 통삼겹살이 구성되어 있었구요. 비주얼은 정말 화려하더라구요. 지난번에 아웃도어 키친을 이용했을 때는 삼겹살 하고 잔슨빌 소시지만 시켰는데,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구성은 정말 화려했습니다.



그릴위에 채소와 고기를 올려 굽기 시작했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단 고기의 양이 적어서 넉넉하게 굽기보단 비주얼로 굽기로 했죠. 버섯과 각종 채소들을 올려서 고기를 최대한 천천히 굽는거죠.ㅋㅋ



전체적으로 맛은 참 괜찮았는데 양이 좀 아쉬워서 중간에 고기를 추가주문했고, 라면과 밥도 주문했었죠. 라면은 (신라면/오징어짬뽕/너구리) 중에 선택할 수 있었고, 지난번 라면주문시 거의 불려나오는 걸 감안해서 너구리를 주문했죠. 역시 이번에도 좀 불어서 나온 라면...ㅠ



어찌됐든 고기랑 새우, 소시지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랜만에 다시찾은 아웃도어키친 가성비와 라면, 밥 메뉴는 좀 아쉽지만, 가족끼리 캠핑 분위기를 내고싶다면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작년 가을에 찍었던 사진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