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스시도모, 사가정 초밥 맛집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스시도모, 사가정 초밥 맛집

GeniusJW 2017.02.15 12:02


오랜만에 친구 'C군'이 초밥이 연어 맛있는 가게를 좀 추천해달라고 하길래, 자주 리뷰하던 초밥집인 토모스시(스시TOMO)가 떠올랐습니다. 사가정 역에서 조금 걸으면 나오는 초밥집인 스시도모는 연어회도 맛있지만 초밥도 꽤 괜찮았던 가게죠.



스시도모는 가게위치가 번화가에 위치해 있지 않고, 주차장이 따로 구비되어 있지는 않지만, 인근에 주차할만한 곳이 몇군데 있어서 이용하시는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시도모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날은 초밥위주로 주문했는데요, 저희는 특초밥과 연어초밥을 선택했습니다. 이미 1차로 치킨을 먹은뒤라 얘기나 하면서 가볍게 먹을 걸 생각했지만, 역시 푸짐한 초밥은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주문한 연어초밥(위)과 특초밥(아래)가 나왔고, 저도 소개로만 가다가 친구를 소개해주려다 보니 맛있다고는 소개 했는데, 친구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다행이도 친구는 생각보다 만족해 했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도 제가 리뷰하면서 맛있다고 생각한 집이 종종 다른 의견이 나올 때가 있어서, 항상 리뷰할 때면 가게의 장점도 많이 보지만 단점이 있다면 냉철하게 보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그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제가 미식가도 아니고 그 분야에 있어 권위있는 위치에 있는 것도 아니구요. 평범한 사람이 그냥 개인취향을 블로깅 할 뿐인데, 일부는 가게를 광고한다며 비난하죠. 그래서 더 소개하는 데 소극적으로 바뀌는 것 같습니다.ㅠ



말이 조금 샜는데요, 스시도모의 쫀득쫀득한 식감과 적당한 두께감의 횟감이 딱 저의 취향을 저격하는 것 같습니다. 장어초밥, 새우초밥, 김초밥, 연어초밥까지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연어초밥은 약간 느끼할 수 있으니 락교랑 생강절임과 함께 먹었네요. 다음에 여유있을 때 친구랑 참치회 한접시 호로록 하고 싶은 가게입니다.





6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