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가곱창 - 가락동 저렴한 곱창볶음

본문

반응형


이가곱창 가락동 곱창볶음 저렴한 가게에 다녀왔습니다. 1인분에 7,000원 하는 곱창볶음은 가격도 저렴하지만, 맛도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랍니다.



가락동 이가철판곱창볶음 가게는 번화가에 있지 않은데도, 손님이 항상 차 있더라구요. 그만큼 가격이나 맛에서 부족하지 않다는 거겠죠??



이가곱창은 오후 5시에서 12시 사이에 영업하며, 매주 토요일에 휴일이라고 합니다. 이가곱창의 특징은 1시간동안 푹~ 삶고 직접 손질하여 깨끗하고 위생적이라고 합니다. 실제 만드는 과정에도 직접 1인분 단위로 포장한 곱창을 직접 조리하는 모습을 몇 번 보았는데요,



메뉴는 철판곱창볶음 1인분 7,000원, 순대볶음 9,000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주로 철판곱창볶음을 주문해서 먹곤 합니다. 물론 이 날은 포장으로 주문했죠.



이가곱창 은 독특하게 깻잎을 조리중간에 볶지 않고, 다 조리된 곱창위에 토핑처럼 얹어주더라구요. 확실히 깻잎향이 살아나 느끼하지 않더라구요. 2인분 14,000원에 포장해왔는데, 가끔씩 사와서 나눠먹기에도 괜찮더라구요.



가끔 곱창볶음 생각날 때 다니는 곳이 몇 군데 되는데요, 가락동 이가곱창도 가끔 생각나는 곳이랍니다. 곱창도 쫄깃하고 냄새가 안나서 좋더라구요. 익히지 않은 깻잎의 아삭함도 나름의 매력이구요.



가락동 곱창볶음 찾으신다면, 이가철판곱창 가게를 이용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첨부했습니다. 참고하고 다녀오세요~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