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압구정 자코비버거, 내장파괴버거 도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9. 23. 22:19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할 메뉴는 압구정 자코비버거(Jacoby's Burger) 의 내장파괴버거 입니다. 예전에 엄청난 칼로리로 방송에도 종종 나왔던 햄버거인데요, 일단은 자코비 버거는 수제버거집으로 유명하며, 닭날개와 봉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자코비버거는 용산과 압구정에 있는데요. 압구정에서 자코비버거를 먹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많았고, 수제버거이기 때문에 옵션도 다양했지만, 일단 기본은 갓버스터버거 즉, 내장파괴버거 를 도전하고자 방문했기 때문에 내장파괴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자코비버거의 상세 메뉴판은 아래 <더보기> 버튼을 눌러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호밀빵에 스위스, 체다, 아메리칸 치즈를 추가했습니다. 구운양파와 토마토를 추가했고, 닭날개와 봉 7조각 그리고 사이다 2병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내장파괴버거가 나왔고, 물론 저 버거를 제가 혼자 못먹기에 같이 나눠먹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자코비버거 의 사이다와 햄버거용 소스가 나왔습니다. 내장파괴버거 자체가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기 때문에 반접봉투를 이용해 따로 소스를 뿌려서 먹을 수 있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사이다 잔도 마음에 쏙 들었구요.




마침 내장파괴버거를 28,900원 에서 24,900원으로 할인하는 행사를 하더라구요. 그래도 적잖은 가격이었지만 혼자먹는다면 가격도 양도 부담되었겠지만, 같이 나눠먹으니 어느정도 납득이 되더라구요.



사실 이 큰 햄버거를 어떻게 먹을지 고민이 되었지만, 아랫쪽 부터 조금씩 썰어먹으니, 그래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빵과 샐러드, 스테이크 이렇게 에피타이저 부터 메인디시 까지 한번에 나왔다고 생각하니깐 어마무시하게만 보였던 내장파괴버거도 줄어들고 있었죠.




갓버스터버거는 두툼한 소고기 패티 2장, 치즈 3장, 베이컨, 칠리, 파인애플, 계란프라이, 팬 프라이 감자까지 다양한 재료와 호주산 소고기의 육즙 가득담긴 패티까지. 두루 맛있었습니다. 약간 짜다고 느껴지기도 했지만, 사이다와 함께 먹으니 그마저도 패스~



마지막 닭윙과 닭봉 자코비버거에서 주문한 메뉴중 가장 큰 실수였습니다. 괜히 매운맛을 시켰는지 맵기도 맵지만 시큼한 맛이 나는 칠리소스가 자극적이어서 그냥 아쉬운 대로 먹었던 메뉴입니다. 그래도 자코비버거 에서 내장파괴버거를 도전해보고, 나름 재미있었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