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강동구/성내2동/맛집] 천호역 주변 '강동 KD 부대찌개 나눔터'의 부대찌개 맛은??!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1. 10. 25. 21:38

본문

반응형


서울시 강동구 성내2동 81-14 에는 '강동KD 부대찌개 나눔터' 라는 가게가 있습니다. 가게 슬로건이 '강동인의 자존심!' 이더라구요..                         전화 : 02-473-3867
친구의 추천으로 강동구 성내2동에 위치한 KD 부대찌개 나눔터에 가기로 했습니다. 천호역(5, 8호선) 이지만, 저는 자가용을 가지고 가게에 갔습니다. 찾아가는 길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주차를 하려고 했지만, 가게에는 따로 마련된 주차공간이 없었습니다. 가게 주변에 적당한 위치에 차를 세우고 식사를 하러 들어갔습니다.

가게 안은 고기굽는 냄새로 가득했으며, 포장해갖고 가시는 손님도 좀 있었고, 모임을 갖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가게 이름에 부대찌개 가 강조되어 있으니 저는 부대찌개를 먹기로 했습니다. 먼저, 가격표를 함께 살펴보실까요??


강동KD부대찌개 중 : 18,000원 을 시켰습니다. 메뉴판을 자세히 보니 'SBS 리얼코리아 맛집을 가다' 로 방영된 집이었습니다.

이름은 부대찌개 집인데 부대찌개, 김치찌개, 참 스테이크, 폭찹 스테이크, 함박 스테이크, 햄소세지 스테이크, 등심 스테이크, 하이포크 삼겹살, 하이포크 목살, 제육볶음, 두부김치, 유황오리 훈제 로스구이, 유황오리 로스구이 가 메뉴로 있었습니다. 오타를 발견하는 재미도 알려주는 메뉴판이군요, 훈재 → 훈제 가 맞겠죠??


드디어 '강동인의 자존심!' 강동KD부대찌개가 나왔습니다. 겉보기엔 여느 부대찌개 가게와 비슷하다고 생각되는데요, 맛은 어떨까요? 맛은 보통이었습니다. 뛰어나게 맛있거나, 양이 푸짐하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소세지 몇개, 옥수수, 완두콩, 떡, 두부 그라운드 비프, 라면사리, 콩나물 외엔 별로 먹을거리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자크기임에도 불구한데요..


식사를 하면서 가게 안을 둘러보는데, 손님 머리 위로 검지손가락 마디 정도되는 거미가 지나가더군요.. 저는 뭐 별로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먹었지만, 가게안에 거미가 돌아다니면 잡아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대찌개를 어느정도 먹어 갈 무렵 옆에 육수를 부어 좀 덜 짜게 먹으려 집었는데, 가게 아주머니가 낚아채며 밥 볶아야 된다고 넣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그냥 아주머니 말씀에 따라 밥을 볶아먹기로 했죠, 두 공기 밥을 볶아주셨습니다.(공기밥 1000원)

볶음밥을 해 주셨는데, 아주 맛있는 편은 아니였습니다. 참기름인지 들기름을 너무 많이 넣는 바람에 느끼함에 절로 김치를 집어먹게 되었습니다. 부대찌개 맛은 평범하긴 했지만 가격이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 가끔 먹을 만은 한 것 같은데, 볶음밥은 기름을 좀 덜 넣어야 될 것 같더라구요.

KD부대찌개 나눔터에서 생삼겹이랑 목살구이를 많이 드시던데,, 나중에 가게 된다면 삼겹살이나 목살을 좀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입맛의 차이가 있어서 저는 좀 별로라고 느꼈지만, 강동구에 사는 분들 사이에는 꽤 인기있는 부대찌개 집인 것 같았습니다. 가게안의 거미는 좀 퇴치 했으면 합니다. 서비스랑 가게의 청결만 좀 더 개선된다면 가격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는 가게라고 생각됩니다.



내용에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추천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하며, 더욱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읽으실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