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생소면 컵라면 '세이면 잔치국수' 리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편의점 컵라면 잔치국수인 '세이면 잔치국수' 리뷰입니다.

세이면 잔치국수는 비록 편의점에서 파는 컵라면 형태의 잔치국수이지만, 일반 컵라면의 건조된 면이 아닌 생소면을 이용해 식감과 맛을 살린 잔치국수였습니다.

 

 

세이면 잔치국수는 키다리 식품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었으며, 생소면을 이용해 간편히 뜨거운 물만 부으면 따뜻하고 맛있는 잔치국수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컵라면 용기에 조리방법이 표시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잔치국수를 먹을 수 있게 한 점도 좋았습니다.

 

 

 

세이면잔치국수에는 생소면과 건더기스프, 분말스프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생소면실제 음식점에서 삶아준 면처럼 되어있었고, 세이면 잔치국수의 분말스프는 멸치국물 맛이었습니다. 건더기 스프에는 계란, 호박, 파, 참깨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생소면을 이용해 끓는 물을 붓자마자 간편하게 분말스프가 뭉치지 않도록 잘 저어서 먹으면 되었습니다. 면은 생소면을 이용해 부드러웠고, 국물도 진해서 맛있었습니다. 편의점 컵라면이 질리신 분들은 이런 메뉴로 도전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면의 양도 넉넉한 편이었고, 기호에 따라서 실제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잔치국수처럼 먹고 싶다면 김치나 김가루 등 잔치국수와 잘 어울리는 재료를 조합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편의점 세이면 잔치국수는 간편하게 즉석에서 국수를 먹을 수 있어서 먹기 편리했고, 생각보다 맛도 좋고 면의 식감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편의점 컵라면 고급형(?) 정도로 생각이 됐고,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 번 드셔 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