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왕십리 쿄다이키친, 덮밥 맛있는 집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왕십리 쿄다이키친, 덮밥 맛있는 집

GeniusJW 2019.08.02 16:01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왕십리 '센트라스'에 위치한 일식집 '쿄다이키친' 입니다.




'쿄다이키친'하왕십리동 1070 센트라스 건물 L동 1층 139호에 위치한 일식집 입니다.

왕십리 센트라스는 꽤 큰 주상복합 건물이어서 가게를 찾는데 꽤 오랫동안 헤맸습니다. 다행이 주차장이 복잡하긴 했지만 가게이용시 주차 3시간 무료이용이 가능해서 여유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게는 손님들로 만석이었고, 인근에 맛집으로 소문이 난 곳이어서 그런지, 대기손님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다행이도 대기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었고, 가게 안 사진을 얼른 찍고 메뉴를 골랐습니다.



왕십리 쿄다이키친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라멘, 우동, 카레, 돈카츠, 나베, 사이드메뉴, 세트메뉴 가 있었고, 가격대는 7,000원~ 15,000원 사이였습니다. 저희가 고른 메뉴는 카라이멘, 리얼치즈카츠, 명란우삼겹덮밥, 사이다(스프라이트) 를 주문 했습니다. 총 금액은 29,500원.



주문을 마치고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쿄다이키친은 배달도 하고 있는 가게인지, 포인트적립과 배달에 대한 안내문이 테이블에 적혀있었습니다. 제가 사는 곳과는 거리가 있어서 그냥 참고용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카라이멘, 리얼치즈카츠, 명란우삼겹덮밥 이 나왔습니다. 저는 카라이멘도 사진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먹는 게 급한 나머지 치즈카츠와 명란우삼겹덮밥만 사진을 찍었더라구요..ㅋㅋ


'명란 우삼겹덮밥' 은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느끼한 편이었지만, 좋아하는 재료가 듬뿍 들어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삭아삭 채소들도 듬뿍 넣어주어서 식감도 좋았구요. (약간 느끼함 주의)


'카라이멘' 은 진한 돈코츠 육수에 불맛을 더한 매운 라멘이었는데, 조금 먹어보니 생각보다 매운 맛이 강하더라구요. 불 맛이 나서 맛은 좋았지만 요즘 매운 맛을 자제하는 입장에서 제가 주문하지 않길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매움 주의)



'리얼치즈카츠' 는 요즘 유행하는 치즈돈까스 모양을 하고 있었고, 치즈가 듬뿍 들어가 맛은 있었는데, 살짝 기름냄새가 나서 조금 아쉬움이 있던 메뉴였습니다. (기름냄새 주의)



그래도 손님들이 많이 찾는데는 분명 이유가 있겠죠? 왕십리 '쿄다이키친'은 성동구로 부터 좋은식단으로 '모범음식점' 선정된 곳이기도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