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 - 호젓하게 즐기기 좋은 여행지

맛집・여행・숙박/풍경・일상・여행

by GeniusJW 2016. 12. 21. 15:05

본문

반응형


가끔 답답한 일이 있거나, 머리식히러 강화도에 가곤 합니다. 강화도는 생각보다 숨겨진 보물같은 장소가 많이 있는데요. 사람들이 북적거리지도 않고 적당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이죠.



강화도는 특히 서해안이라 밀물, 썰물에 따라 바뀌는 풍경이 참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강화도에 가면 마음이 여유로워진다고 할까요? 2016년 속상했던 마음이나 안좋은 기억들을 버려두고 오기엔 정말 좋은 곳 같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좋고, 괜찮은 카페들도 정말 많이 있는 강화도. 강가나 산에 있는 카페보다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카페가 조금 더 멋지죠.




조금만 둘러보면 사방이 아름다운 풍경들로 가득차 있다는 걸 느끼게 해주는 곳이죠. 서울의 복잡하고 바쁜 도시속 생활이 아닌 호젓하고 여유로운 기분을 안겨주는 공간.



2016년도 어느덧 끝자락에 왔습니다. 2016년은 즐거운 일도 많았지만, 속상한 일도 정말 많았던 한해였습니다. 목표했던 블로그 키우기는 나름대로 잘 되어가는 것 같고, 살을 빼는건 올해도 실패. 2017년에는 해외여행을 좀 다녀볼까 합니다. 물론 블로그도 꾸준히 키워서 여러분과 소통했으면 하구요.



모두들 앞으로 10일 정도 남은 2016년 잘 마무리 하시고, 2017년에는 목표하고자 하는 일을 성취하시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참, 최근에 '라라랜드'라는 영화를 봤는데 2016년을 마무리 하며 보기 좋은 영화같더라구요~ㅎ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