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나쵸 치즈' 맛은?!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9. 15. 19:45

본문

반응형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나쵸 치즈맛을 구입했습니다. 프링글스 오리지널이나 치즈맛을 좋아하지만 새로운 맛을 먹어보는 것도 나름 좋아하기 때문에 프링글스 나쵸지즈맛을 골랐습니다.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시리즈는 기존의 콘칩보다 양이 줄어들었더라구요. 뭔가 아쉽지만, 새로운 맛을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에 얼른 집어왔습니다. 나쵸를 좋아하긴 하지만, 그걸 찍어먹는 치즈를 더 좋아하기에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나쵸치즈맛이 더 끌렸던 것 같습니다.



프링글스 원재료명을 살펴볼까요? 옥수수 가루, 나쵸치즈시즈닝 등이 눈에 들어옵니다. 1회 제공량 13개에 130Kcal, 총 110g 약 4.5배로 적용하면 585Kcal 의 과자였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프링글스의 뚜껑을 열었습니다. 나쵸치즈맛 프링글스 향은 벌써 기존의 프링글스와는 달리 나쵸같은, 아니 나쵸의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은 프링글스 모양을 하고 있지만, 이미 나쵸를 떠올리게 하는 과자였습니다. 과자 하나하나에 나쵸치즈맛 시즈닝이 뿌려져 있는 게 보였고, 맛은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바삭하면서도 치즈맛의 짭짤함이 잘 어울리는 과자였습니다.



나쵸치즈맛 프링글스. 보통의 프링글스는 감자칩이었다면, 옥수수칩으로 옥수수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과자였습니다. 나쵸는 보통 살사소스나, 나쵸치즈와 함께 찍어먹었던 것 같은데, 시즈닝이 배어있어 따로 소스를 곁들이지 않아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오랜만에 나쵸맛 프링글스를 먹으니까, 되레 치즈에 나쵸(Nacho)칩을 찍어먹고 싶어집니다. 프링글스 나쵸치즈 생각보다 괜찮았던 과자입니다. 여러분도 기존의 프링글스에서 새로운 것을 찾고자 하신다면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을 드셔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