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가락동 금바위 감자탕, 해물뼈짐도 맛있는 집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가락동 금바위 감자탕, 해물뼈짐도 맛있는 집

GeniusJW 2016.04.11 21:47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금바위 감자탕의 해물뼈찜 입니다. 가락동에 위치한 금바위감자탕은 감자탕이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오늘은 해물뼈찜에 도전해보았습니다. 감자탕으로도 유명한데, 예전에 해물뼈찜을 먹어보고 푸짐한 양과 매콤한 맛에 반했었죠.





금바위 감자탕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감자탕과 해물뼈찜, 해장국, 돈까스가 있구요. 사리메뉴가 있었습니다. 감자탕집인데 해물뼈찜이 가격대가 더 높게 책정되어 있군요. 제가 주문한 금바위감자탕의 해물뼈찜은 中자로 40,000원 이었습니다. 저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바로 식하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해물뼈찜이 나왔고, 양이 생각보다 많이 푸짐했습니다. 낙지에 주꾸미에, 새우, 꽃게와 돼지등뼈가 들어간 한눈에 봐도 푸짐하지만, 실제로 나왔을 땐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도 했습니다. (가게의 조명을 왜 푸른색 계열을 사용했는지, 색을 보정한다고 조금씩 건드렸더니,, 완전 사진들이 엉망진창이 되었네요..ㅠ)



금바위 감자탕의 해물뼈찜은 쫄깃한 해물이랑 부드러운 돼지등뼈가 특히 맛있는데요, 콩나물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

맛은 아구찜이랑 비슷한 양념이라 생각하면 되는데, 아구찜은 콩나물 위주로 먹었다면, 해물뼈찜은 해물이랑 뼈가 두루 많이 들어있어, 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약간 매콤한 편이구요, 맵기조절은 가능합니다.



끝으로 볶음밥도 먹어줘야겠죠?? 해물뼈찜 양념에 밥과 김가루, 채소를 넣고 볶아줍니다. 금바위 감자탕은 볶음밥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홍보대사는 아니지만 맛있는 걸 맛있다고 표현해야죠. 다음엔 푸른조명을 피해서 앉고, 감자탕으로 다시 포스팅 해봐야겠습니다. 금바위 감자탕 해물뼈찜, 가격이 조금 세지만 양도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가락동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도전 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