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산동 만평우동 영등포 가성비 우동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5. 7. 22:5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만평우동> 입니다.

만평우동은 가성비 우동을 판매하는 가게로, 현재 '홍대''대흥역'에도 같은 이름의 우동 가게가 있는데, 만평우동의 본점은 영등포점이라 합니다. 그럼 이제 함께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만평우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만평우동은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3가 395-20, 1층 2호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21:00 까지이며, 마지막 주문은 20:00 이라고 합니다. 가게에는 일본어를 이용한 메뉴소개가 되어있었고, 물론 한국어 메뉴도 적혀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당산동 만평우동의 메뉴는 만평우동, 키츠네우동, 냉우동, 고로케우동, 오뎅튀김우동, 두부김치우동, 김치오뎅튀김우동, 새우튀김우동, 치킨가라아게우동, 스키야키우동, 만평카레우동, 만평카레라이스, 치킨가라아게동, 수제가츠동, 규야키니꾸동, 미니온센타마고동, 덴카츠유부초밥, 유부, 고로케, 오뎅튀김, 치킨가라아게, 돈카츠, 온센타마고 등이 있었습니다.

 

※ 저는 만평우동의 '새우튀김우동'과 '치킨가라아게'를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메뉴는 위와 같이 나왔는데, 새우튀김이 들어간 우동은 위와같이 일회용(?) 얇은 냄비에 나왔고, 가라아게도 바삭하게 잘 튀겨 나왔습니다. 새우튀김우동은 7,500원, 치킨가라아게는 4,500원으로 가격은 크게 부담이 없었고 메뉴도 나름 잘 나오는 편이었습니다.

 

 

새우튀김우동은 새우튀김과 미역이 들어간 우동이었는데, 국물은 기본적인 우동의 국물 맛이었고, 새우튀김은 제가 기대했던 큼지막한 새우는 아니었고 그냥 튀김새우(?) 느낌이었어요. 같이 간 유튜버 상남자1 형이 주문했던 덴카츠 유부초밥은 불향이 잘 느껴지는 것이 맛있었고, 가라아게는 너무 바삭하게 익혀지다 보니 씹기 불편한 느낌이 드는 메뉴였어요.

 

 

■ 후기

 

 

영등포 만평우동은 가성비 있는 우동 맛집이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았던 가게인데 튀김류는 조금 더 고급스러웠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우동의 새우튀김도 그렇고 가라아게도 그렇고 뭔가 조금씩 아쉬움이 있었던 가게였습니다. 가성비 우동가게를 찾는다면 한 번 이용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고요. 꼭 추천한다라기 보다는 근처에 들르신다면 한 번 가볍게 이용해볼만한 가게였다고 생각합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