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황인용 뮤직스페이스 카메라타 : 헤이리마을 음악감상 카페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3. 4. 10. 13:37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파주 헤이리마을에 위치한 음악감상 카페 <황인용 뮤직스페이스 카메라타> 입니다.

최근 경기도 '파주' 쪽으로 데이트하는 사람들이랑 여행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난 것 같습니다. 그중에 헤이리마을은 다양한 맛집과 카페들이 모여있어 파주에서도 핫한 장소들이 많이 있죠. 황인용뮤직스페이스카메라타는 바쁜 일상을 벗어나 여유롭게 음악감상을 즐기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이었습니다.

 

■ 카페위치 및 정보

 

 

파주에는 지금 소개해드리는 황인용뮤직스페이스카메라타 말고도, 콩치노콩크리트라는 음악감상실이라는 장소가 있는데, 콩치노콩크리트의 경우 음악감상만 전용으로 하기에, 음료를 마시고 싶었던 이 날은 황인용 뮤직스페이스 카메라타를 이용했습니다. 경기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129 에 위치한 이 카페는 음악 감상을 하면서 커피를 마시기 위한 손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카메라타 뮤직스페이스에 들어가면 대형 스피커로부터 음악이 공간을 꽉 채우고 있었고, 입장료는 성인 12,000원, 학생 10,000원을 받고 있었으며, 입장료에 음료의 가격이 포함되어 있어서 자리에 있는 메뉴판을 통해 메뉴를 선택한 다음 주문하면 되었습니다. 음료 메뉴는 일반적인 카페와 비슷하였습니다.

 

■ 공간소개

 

 

음료를 마시면서 음악감상을 할 수 있는 파주 카메라타 뮤직스페이스는 건물 2층 높이의 스피커를 통해 오페라, 클래식 등 사장님이 직접 선곡을 해서 그때그때 칠판에 음악에 대한 정보를 표기하고 있었습니다. 출입이 제한되어 들어가 보진 못했지만, 장식장을 가득 채운 LP판과 CD는 사장님이 음악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느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확실히 큰 공간에서 웅장한 스피커를 통해 듣는 것은 집에서 듣는 하이파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주었고, 공간을 가득 채우는 소리는 괜히 마음이 웅장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1인 12,000원에 음료와 더불어 음악감상까지 할 수 있다는 점은 꽤 가격도 나쁘지 않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 후기

 

 

황인용 뮤직스페이스 카메라타는 파주에 갈 일이 있는 분이라면, 한 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음악감상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꼭 한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