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카라반보부상'에서 만나는 빈티지소품 본문

사진・맛집・일상/풍경・일상・여행

'카라반보부상'에서 만나는 빈티지소품

GeniusJW 2017.07.09 11:30


오늘은 지난번 소개드렸듯이 그린망고의 빈티지카라반, 일명 '카라반보부상'을 만나고 왔습니다. 이 날 장소는 '강화캠핑파크'였고, 카라반보부상이 빈티지 소품을 싣고 전국 방방곡곡을 다닐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라반은 여행에서 쉬는 용도로 사용되기도 하지만, 이런 멋진 보부상이 될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곳곳에 배치된 솔라자(Solar Jar)는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고, 실제로 몇몇 제품들은 그 자리에서 판매되기도 하더라구요.



실내는 실제 이런 분위기를 갖추고 있어서 아늑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카라반 본연의 기능은 그대로 살려둬서 실제로 캠핑장에서 의자를 펴면 침대처럼 사용도 가능했습니다.



'카라반보부상'의 전반적인 느낌은 위와 같구요. 카라반 보부상은 밤이 깊어갈 수록 더 멋스러워지는 것 같습니다. 나무플레이트나 화병, 머그잔, 찬합 등의 빈티지 소품들도 만나볼 수 있는 이 카라반은 앞으로 인스타그램(instagram.com/bob_the_caravan)을 통해서 소통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명색이 캠핑장에 왔는데, 너무 카라반 구경만 한 것 같습니다. 이제 고기구워먹은 이야기도 펼쳐놔야겠죠? 코스트코에서 사온 음식들과 샐러드 등을 먹으면서 메인메뉴인 소고기를 숯불에 굽기 시작했죠. 확실히 이런 메뉴는 실내에서 먹는 것 보단 야외에서 즐겨야 제맛인 것 같습니다. 소고기도 부드럽고 폭립이나 카레등도 허기졌던 제게 입맛돋구게 해주었답니다.



강화도 그린망고 사장님과 친해지게 되어 '카라반보부상'을 소개해드렸는데. 사심없이 같이 캠핑도 즐기면서 리뷰하고 있답니다. 앞으로 방방곡곡 카라반 보부상을 뛰게 될 김병수 매니저(010.7155.9433)님도 응원드리구요.



▶︎ 카라반 보부상 이란?

카라반(Caravan)보부상(일정한 장소에 개설한 점포에서가 아니라, 각지를 돌아다니며 상거래를 하는 상인)의 합성어로 앞으로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빈티지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이동식 점포를 상징합니다. 제주도의 푸드트럭 처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시각각 바뀌는 이동경로를 파악할 수 있고, 매일매일 바뀌는 배경들이 보는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b_the_caravan


▶︎ 연락처

- 전화 : 010.7155.9433

- Kakao : starplay7


※ 카라반 보부상에 대해 의견이나 개선사항도 댓글로 알려주세요. 실제 운영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4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