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어스 '크리스피치킨' 설마 했는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5. 14. 21:43

본문

반응형


최근에 SNS 를 확인하다가 인기를 얻고 있는 안주 혹은 간식거리를 발견했습니다. 유어스(YOUUS) '크리스피치킨' 이라는 제품인데요, 치킨맛이 나는 과자라고 해서 설마 했는데...




유어스 크리스피 치킨은 정말 이름처럼 크리스피 치킨맛을 잘 표현한 과자였습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을 살펴보면 '닭육포'라고 되어있고, 그 밖에 첨가물이 많이 들어가지는 않았더라구요.



반신반의 하며 구입하긴 했는데, 처음 구입해보는 거라 실제 치킨맛이 날 지도 궁금했고, 해당 제품이 GS25 에서 쉽게 구하는 제품도 아닌 듯 하더라구요. 꽤 많은 GS25를 돌아다녔지만, 우연히 발견한 꽤 큰 GS25에서 구입했거든요.



내용물은 위와같이 노오란 과자였는데요. 겉은 크리스피한 식감의 튀김옷이었고, 속은 약간 기름기 쫙 빠진 닭고기 맛이었습니다. 정말 한 입 먹는순간 과장 조금 보태서 '이게 정말 과자야?' 싶더라구요.




정말 크리스피 치킨을 그대로 말려놓은 느낌이랄까요? 정말 식감부터 맛까지 너무 완벽에 가깝게 재현해낸 데 너무나도 놀랐습니다. 보통 과자들을 먹으면 '아 그렇구나', '대충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라는 식으로 생각했던 적이 많은데.. 이 건 정말 치킨 대용으로 사먹어볼까 싶더라구요.



치킨에 훨씬 못미치는 가격에 맛은 치킨을 그대로 재현해냈으니깐요. 제가 먹어본 과자중 정말 최고로 잘 재현한 맛인 것 같습니다. 닭다리스낵이나 기타 치킨을 모방했다는 과자들을 먹을 때 느끼지 못했던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크리스피치킨 과자를 자꾸 먹으면 조금 물리는 느낌도 있는데, 정말 드물게 한 개씩 먹으면 먹을 때 마다 진짜 치킨 먹는 느낌을 받아서 놀라웠습니다. 이 게 매운맛이랑 그냥 크리스피치킨 이 있었는데요. 다음에 또 기회되면 매운맛도 도전해보려 합니다. 정말 과자를 입에 넣으면서 격한 감동을 받은 적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 과장된 표현이 있을 수 있지만, 광고는 아닙니다 >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