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BBW 'Deep Sea Wonders' 핸드솝 리뷰 본문

사진・맛집・일상/IT・제품・Gadget

BBW 'Deep Sea Wonders' 핸드솝 리뷰

GeniusJW 2017.04.15 14:21


오늘은 집에서 사용하는 Bath & Body Work의 Deep Sea Wonders 거품비누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가끔 설거지를 마치고 손을 세정할 때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괜찮은 것 같아 여러분에게도 소개해드립니다.




핸드솝이 요즘 워낙 종류가 많고 다양해서, 별도의 소개가 없어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많죠. 해당 제품은 시원한 느낌의 핸드솝으로 이름처럼 깊은 바다의 느낌을 살린 핸드솝 입니다.



향에 대한 설명같은데요, 프레시워터 앤드 스파클링 오션블러썸 이라고 강조합니다. 이름처럼 바다의 느낌이 나는 파란 거품비누가 눈에 들어옵니다. 그 밖에 제품 디테일컷은 이렇습니다.



Deep Sea Wonders 의 상세컷이구요. 제품에 대한 소개와 장점이 적혀있었습니다. 미국에서 제조했구요.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 하나 싶어서, 이번에도 움짤을 준비해봤습니다. 핸드솝을 손에다가 짜봤습니다.



움짤을 만들다보니 화질저하가 있는데요. 생각보다 폼이 부드럽고 쫀쫀한 느낌이 있습니다. 촬영중이던 카메라를 바닥에 놓고 손을 닦아보았는데요. 일반 비누를 사용할 때 보다 거품면이나 세정에 더 좋은 것 같구요. 향은 굉장히 시원한 느낌의 사과?? 청포도? 느낌의 향이 났습니다.



BBW 거품비누 사용법은 너무 간단하죠. 샴푸를 사용하는 것 처럼 윗부분의 펌프를 눌러주면 됩니다. 색소(?)가 많이 들어있는지 입구부분이 파랗게 물들었습니다. 문제가 있어보이진 않는데 보기는 좋지 않더라구요.



핸드솝의 거품을 영상에서 캡쳐해보았습니다. 거품이 밀도있는 모습을 볼 수 있죠. 부드럽기도 하고 향도 괜찮아서 다 사용하거든 다른 제품도 구입해볼 것 같습니다. 향도 다양하고 가격도 대량구매할 경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