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usJW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목포여행 분수쇼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목포여행 분수쇼

GeniusJW 2016.10.13 21:50


목포여행 에서 빠질 수 없는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는 바닷가에 앉아서 밤바다도 보면서 분수쇼도 볼 수 있는 독특한 볼거리 중 하나입니다.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보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위의 공연시간표를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개로는 세계최초 및 최대의 부유식 해상 음악분수로 분수공연에 영상을 가미한 다양한 분수쇼로 관람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춤추는 바다분수 는 목포 평화광장 맞은편에 있으며, 4월~11월까지 월요일을 제외하고 분수쇼가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20~ 22시 까지 계절 및 요일에 따라 유동적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우천시나 강풍시엔 공연이 취소될 수 있다고 하니 여행에 계획중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는 무료관람 이라서 부담없이 자리만 잘 잡으면, 바다위의 분수쇼를 볼 수 있답니다. 재밌는 점은 그 분수쇼가 조금 촌스럽다는 데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갔을 땐 <Let it go, 마법의 성, 님과함께 등> 들려주었는데요.



겨울왕국 OST 'Let it go'를 음악분수로 감상할 때 어찌나 영상이 촌스러웠던지, 손발이 오그라들어 그냥 다른 사진들만 찍어온 것 같습니다. 사실 레이저와 프로젝터 등을 사용하여 워터스크린(분수)를 통해 비춰주는 굉장히 효과는 많이 들어갔지만, 실상 멋은 없었다는... 그 충격의 렛잇고를 뒤로 하고,,,(엘사가 너무 못생겼어요..ㅠ)





남진 '님과함께'는 사진과 동영상을 좀 찍었습니다. 충격의 '겨울왕국 OST' 보다는 괜찮았지만, 목포 춤추는 음악분수에 아름답고 웅장한 공연을 바라진 않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사연과 신청곡을 받는다고 하지만, 만약 제가 본 분수공연이 사연과 신청곡에 의해 보여진 거라면,,ㅠ



더 클래식 '마법의성'을 끝으로 20여분 간의 바다분수 감상을 마무리 지었는데요. 나름 독특한 볼거리임에는 분명하지만, 기대감이 너무 컸는지 보는재미는 있었는데 뭔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분수 규모가 크고 가끔씩 물줄기를 흰 불빛과 함께 쭉쭉 쏘아올릴땐 멋있더라구요~




2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