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애슐리퀸즈 압구정점 다녀왔어요~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애슐리퀸즈 압구정점 다녀왔어요~

GeniusJW 2016.06.16 21:35


오늘은 오랜만에 방문한 '애슐리퀸즈'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애슐리퀸즈 는 지난방문 이후에도 몇 번 갔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메뉴도 다양하고 크게 질리지 않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는 패밀리레스토랑이죠.




애슐리퀸즈 는 정말 먹을게 다양합니다. '그릴&BBQ' 코너도 그렇고 스시는 상대적으로 초밥뷔페 보다는 적지만 나름 맛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함과 사진의 수육을 정말 좋아합니다. 육류로 가득찬 접시에 채소가 낄 자리가 없군요..ㅠ




애슐리퀸즈 는 정각에 맞춰서 특별메뉴가 나온답니다. 물론 다른 메뉴도 있구요. 제가 갔을땐 게랑 연어스테이크 가 나왔습니다. 연어는 사진을 못찍어서 패스~



가져오는 접시마다 고기만 잔뜩,,, 물론 사진을 못찍었지만 채소도 있었습니다. 이런 데 가면 사진찍고 있는 시간보단 어떤 메뉴를 골라올 지가 더 고민이라 사진이 별로 없습니다. 그라나파다노[각주:1]올리브, 엔초비[각주:2] 같은 재료들도 쉽게 맛볼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저는 생올리브를 먹는것도 좋아하지만, 엔초비가 들어간 메뉴들도 즐겨 먹기 때문이죠.



애슐리퀸즈 는 디저트도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디저트 하나하나 맛있었습니다. 종류가 하도 다양해서 다 기억하기도 힘든,, 참 크레페도 맛있었습니다. 애슐리퀸즈에 커피코너에 가면 원하는 종류의 커피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바리스타(?)분이 직접 내려주는 커피도 마실 수 있고, 홍차종류도 다양해서 기호의 음료를 다양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직접 만들어주는 모히토(음료)도 맛있었습니다.




금액은 일반 애슐리의 2배 정도지만, 퀄리티만 놓고 본다면 선택을 하기 잘 했다고 생각됩니다. 2명이서 약 6만원의 가격이 나왔습니다. 잠실 롯데월드 '웰빙센터'에 애슐리퀸즈 가 생겼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잠실쪽도 한 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1. 이탈리아 에밀리아로마냐 치즈 [본문으로]
  2. 이탈리아의 '멸치젓'과 비슷합니다. [본문으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8 Comments
댓글쓰기 폼